Q. 면접 1분 자기소개 어떻게 답변하는 게 더 나을까요?
첫째, 저는 고된 시즌 업무에 최적화된 강인한 몸과 체력을 갖고 있습니다.
평소 고강도 웨이트와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면서 몸과 체력을 단련해왔습니다.
철저한 식단과 운동을 계획하고 이를 실행하여 바디프로필 촬영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둘째, 꼼꼼한 성격으로 전문가적 의구심을 최대한 발휘하여 효과적인 감사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어린 시절 작은 오류도 허용하지 않기 위해 수십번의 수정을 거치면서 게임 그래픽 디자인 작업들을 수행했었습니다.
이러한 작업의 결과로 26,000명의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카페를 만든 경험이 있습니다.
첫째 둘째에서 "~한 경험이 있습니다." 문장을 자소서에 있으니 빼는 게 나을 거 같다는 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이 부분을 빼고 다른 문장을 넣고 관련 경험에 대해 면접관님이 추가 질문이 있을 때 답변 드리는 게 더 나을까요? 넣는 게 나을까요?
Q. LG CNS > DX Engineer 직무 자소서에 AI 개발 관련 경험을 작성해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이 DX Engineer 직무 자소서에 AI 개발 관련 경험을 작성해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학부 시절 AI 관련 활동밖에 안했던 터라, BE, FE에 대해서는 작성할 수 있는 바가 없습니다. 이 경우 AI 관련 활동을 작성하게 되면, 직무 관련성이 떨어진다는 점에서 많이 감점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Q. 볼트 너트 관련 질문드립니다 멘토님들 !
고정은 안돼있는 볼트에 양쪽의 너트가 판을 물어 고정시키려고 할때 풀려있는 너트를 한쪽만 신경써서 깔깔이를 사용해서 고정하려고 하면 너트가 헛도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여건상 팔을 한쪽밖에 못씁니다.) 일반 스패너나 손을 활용하여 잠구면 헛돌지 않고 잠겨지나요? 제가 공구 사용이 좀 미숙해서 모르는게 많습니다. 깔깔이로는 헛도는 것이 일반 스패너나 손을 활용해 잠구면 헛돌지 않고 잠겨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