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히타치하이테크놀로지즈코리아
안녕하세요 전자공학괴 4학년 학생인데 cs직무로 히타치 장비회사를 입사하고 싶은데 혹시 공채가 언제쯤인지 알수있을까요? 찾아보는데 최근 채용이 안보이네요 ㅠ
2023.07.04
답변 1
- pkww씨젠코상무 ∙ 채택률 62% ∙일치학교
보통은 하반기에 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8-11월 사이에 채용공고 뜰것 같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지방공기업 예비1번 추합
최종합격 발표 후 언제부터 추합 연락오나요? 임용 등록기간은 2주입니다 전산 2명 채용이었는데 가능할까요? 1년간 유효기간입니다
Q. 경력 2년, 제조 중견 공무팀 이직 가능할까요?
현재 32살(만30), 제조업 중소 공무팀 직징인입니다 업무 비중을 엄밀히 말씀드리면 현장75%, 사무 25%정도 비중입니다 사무 비중이라 하면 단순 일지작성은 그냥 기본이고 설비이력관리/설비 매뉴얼 관리/ 전기피크치 보고&관리/ 오버홀 계획 수립 &진행/ 업체관리/ 각종 대관업무/ 설비개선방법 찾고 적용한다거나.. 뭐 이런거죠 이직을 고려하는데, 제 스펙은 4년제졸(사이버대, 초대졸 출신임, 경력 2년쌓는동안 병행) 전기기사 (무제한 선임 가능) 전기공사기사 산안기 공조산기(기계유지관리자 초급) 에산기 컴활2급 이 정도 입니다. 1. 경력, 나이 감안해도 몇천억대 중견급 경력직 대졸전형에 들어갈수 있을까요? 2. 듣기론 선임 후 경력이 없으면 어디 못간다는데, 정말인가요..? 2년동안 실질적인 법정 선임업무는 제가 다 했습니다
Q. 2-1 기계공학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1학년때 학점이 좀 낮습니다.. 다른게 아니라 글쓰기나, 좀 요상한 과목들(고전명저, 창의적융합디자인-말만 번지르르하고 마인크래프트로 구조물 짓는 수업이었습니다..)땜에 많이 깎여서 3.7정도입니다... 군대 갔다와서 복학하고, 이번에 중간고사를 봤는데 한 과목 제외하고 전부 중간값이라, 정말 열심히 (시험기간 3주잡고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평소에도 복습이랑 과제 성실하게 했구요..) 했는데도 불구하고 좌절감을 맛봤네요.. 저희 학과 취업자 평점을보니 3.9정도라 이 정도로는 복구를 해야하는데, 2학년 때는 무조건 학점 복구에 매진하는게 맞는 선택일까요?? 방학때 인턴이나 학연생, 혹은 공모전 준비를 하려해도 워낙에 아는 지식도 없고, 지인들도 많이 없어서 어려울 것 같더라구요.. 좀 나이가 있는 편이라 미리미리 준비해서 졸업하자마자 칼취업하고 싶은 마음이 커서 미리미리 준비를 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게 사실이라.. 솔직히 뭐부터 해야할지 감이 안 잡힙니다.. 조언 부탁드립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