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사립 고등학교 행정실 / 세입

Q. 계약직 취업

아장이곰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사립 고등학교 행정실 계약직 면접을 보게됬습니다. 잘하면 거기서 일을 할 수 있을거같아요. 그런데 막상 일을 하자니 조금 더 공부해서 더 좋은 직장을 첫 직장을 가지고 싶은 욕심이 듭니다. 하지만 저는 아직 이렇다할 스펙이 없어요. 게다가 나이도 적지않는 나이라 무조건 들어가야 할지 아니면 늦더라도 조금 더 공부해서 다른 직장을 갈지 많이 고민됩니다.


2019.03.26

답변 1

  • 한농공한국농어촌공사
    코차장 ∙ 채택률 96%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혹시 계약직이 계약이 연장된다거나 정규직이 된다는 보장이 있으신지요? 저의 개인적 의견이기에 참고만 해주세요^^ 만약에 저라면, 돈이 지금 많이 부족하다 싶으시면 하면서 스펙을 먼저 쌓기 바랍니다. 이직을 할경우 전직장에서 스펙은 쌓고 나와야 하거든요^^ 그래야지 ncs나 시험을 대비할수ㅜ있습니다. 만약 경제적으로 힘들지 않다면 나와서 집중하시는 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하지만 저라면.. 최소한의 스펙을 다니면서 쌓을거 같아요^^

    2019.03.26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