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삼구아이앤씨 / 제조

Q. 서산 삼구아이앤씨 진짜 안좋나요?

초대졸고민

채용박람회를 통해 1차면접 약식으로 붙고 2차면접때도 너무나 가볍게 합격해서 조금 기뻤습니다. 하지만 붙고나니 현실은 주변사람들이 "거길 왜가냐" 아웃소싱에 사내 분위기는 꼰대이고 일도 힘들어서 퇴사율이 높아 사람을 많이 뽑아서 뽑힌거라고 들었는데 이 회사에 들어가야 하나 참 고민이 많습니다..


2019.12.01

답변 3

  • 캡슐세럼카버코리아
    코상무 ∙ 채택률 97%

    채택된 답변

    1차면접도 약식으로 하셨고 2차면접도 가볍게 붙으셨다면 멘티님의 역량이 뛰어난 것도 있을 수 있으나 그 기업에서 높은 퇴사율이나 업무강도 때문에 사람이 급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윗 멘토님들 말처럼 잡플래닛 등 평가사이트 잘 살펴보시기를 권합니다.

    2019.12.01


  • H
    HEE_MANIBK기업은행
    코과장 ∙ 채택률 100%

    채택된 답변

    각종 채용사이트에 평을 참고하는 것이 중요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지원자 분이 가서 어떻게 하냐도 중요하고 진짜 별로라고 하면 들어갔다가 나오면 됩니다.

    2019.12.01


  • 각티슈에어부산
    코사장 ∙ 채택률 82%

    채택된 답변

    회사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본인이 그 회사를 지원했을때는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회사에 대한 후기는 잡플래닛 같은 곳을 통해서 확인해볼 필요가 있지만 평이 너무 안좋다면 입사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근데 지원한 이유가 단순 합격이 아닌 다른 이유가 있었으면 합격해서 가는 것도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2019.12.01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