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삼정회계법인 / 모든 직무

Q. Big4 회계법인 딜 부서 취업

시드니12

안녕하세요. 국내 Big4 회계법인 딜/FAS, 구체적으로는 M&A 부서에 입사 희망하는 이제 막 제대한 28세 남자입니다. 제 스펙을 간략하게 소개드리자면: - 호주 대학 회계학과 졸엄 (멜번대학교, 호주국립대학교, 시드니대학 중 한 곳 입니다.) - 싱가포르 Big4 회계법인 외부감사 인턴 3 개월 - 호주 중소기업 회계팀에서 1년 경력 - 호주 칙허/공인 회계사 (CAANZ - Chartered Accountants Australia and New Zealand) 합격 제 스펙으로 회계법인 딜 부서에 입사 가능한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가해야할 스펙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1.11.22

답변 2

  • 코멘토츠삼정KPMG
    코차장 ∙ 채택률 76%

    스펙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일단 지원해서 들어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Big4 딜에서 업무가 다양하니 본인이 소속한 곳에서 역량을 키우시고 이직을 꿈꾸시면 되십니다

    2021.11.22


  • 재무회계전문가삼정회계법인
    코과장 ∙ 채택률 89%
    회사
    일치

    안녕하세요. 멘티님. Kicpa가 아니시고, 해외대를 나오셨으니 영어(토플 등 스피킹을 어필할수있는 점수)를 먼저 갖추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금융권 프론트 및 회법 fas 인턴 경험을 무조건 갖추시기 바랍니다. 영어실력 및 경력을 갖추는게 가장 중요할듯합니다.

    2021.10.31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