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KG모빌리티 / 단순생산직

Q. 자동차와 정유사 생산직스펙질문합니다

멘티84198

28세고졸이고 토익735가 8월28일까지 유효합니다 쌍용자동차나 현대어일뱅크같은 회사 생산직으로 입사하려면 어떤스펙들을 더 갖추면될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8.05.13

답변 2

  • 취업신신쌍용자동차
    코사장 ∙ 채택률 83%

    안녕하세요 멘티님. 현재 사람을 모집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향후 몇년후면 사람들 쭉쭉 빠져나가니 기회가 올겁니다. 그 동안 원하시는 직무의 기본적인 자격증 스펙 갖추시고, 사내협력사 혹은 동종업계 경력 쌓으십시요. 현재는 뽑지 않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2018.05.15


  • 석책임쌍용자동차
    코주임 ∙ 채택률 67%

    뭘 뽑아야 입사를 하죠. 요즘 생산직 채용 안합니다. ...........................................................

    2018.05.14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