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S-OIL / 기술직

Q. 에스오일 인턴

이직뽀

이번 에스오일 하계인턴에서 기술직(전기/전자)는 어떤 일을 하나요?


2018.04.19

답변 2

  • 오버더SKY한진도시가스
    코사장 ∙ 채택률 89%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석유화학사 생산부서 근무 중인 현직자입니다. 전기전자직의 경우, 밸브와 같은 전기설비 관리와 DCS 관리와 같은 소프트웨어의 관리 역할을 맡게 됩니다. 또한 주요 운영은 현장 근로자분들이 하므로 이 현장 근로자 인원 관리또한 하게 됩니다.

    2018.04.19


  • 생산관리자대우조선해양
    코이사 ∙ 채택률 74%

    기술직으로 들어가셔서 직무가 나눠 집니다. 보통 입사 후 관련 일에 대해서 배우시기 때문에 크게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인턴 꼭 합격하시고 정규직으로 입사하세요.

    2018.05.01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