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오스템임플란트 / 인허가
Q. 치과재료 인허가 업무
안녕하세요! 치과재료 인허가 직무로 취업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인허가 직무에서는 어학 점수가 제일 중요하다는 말을 많이 들었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능력, 활동이 필요한지 알고싶습니다! 졸업 전까지 토익, 토스, 의료기기 인허가 2급 준비할 생각입니다! 또 현재 가고싶은 회사 1순위가 오스템 임플란트인데 인허가 직무로 신입을 주기적으로 채용하는지, 그렇다면 주기가 어느정도인지 알고 싶습니다!
2021.05.28
답변 2
- mmonggu오스템임플란트코사원 ∙ 채택률 100% ∙일치회사직무
채택된 답변
인허가 업무에서 어학이 제일 중요하지 않습니다. 간단한 의사소통(메일이든, 전화든)만 가능한 수준이고 이력서상 영어등 어학점수가 낮은 점수만 아니라면 서류전형에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자기소개서나 이력서에 충실하게 작성하였는냐가 중요하고 면접에서 신입으로써 인허가의 마인드와 본인이 알고 있는 사항의 정답유무를 체크하고 자신있게 대답하는 부분이 더 중요할거 같습니다.
- 카카카오RA지멘스헬시니어스코대리 ∙ 채택률 89%
채택된 답변
인허가 업무는 신입을 거의 뽑지 않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의료기기법과 같은 기초부터 가르칠 수 있을정도의 역량이 되는 기업이 없을뿐더러 제한된 인원으로 인허가팀을 운영하기때문에 당장 일할 수 있는 경력을 뽑고 있네요. 이러한 상황은 오스템임플란트도 동일한 상황으로 상각됩니다. 신입을 뽑는 상황은 보통 2가지 입니다. 1. 경력을 뽑고싶으나 지원이 없는 경우 2. 경력이 나간 자리에 신입을 뽑고 비용을 절감하려는 경우 그래도 신입을 뽑는 경우가 간혹 있기에, 인허가를 목표로 하신다면 계속해서 기회를 노리신다면 결국 취업에 성공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영어시험성적과 인허가 2급 자격증은 신입으로서 인허가에 지원하는 최소한의 기준이므로 계획하신대로 꼭 준비하시는게 좋고, 안전정보원에서 진행하는 인허가중기교육과정도 수료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여자나이 31 교직원 도전
대기업 건설사에서 4년간 근무하고, 대학교 계약 교직원으로 1년간 근무하다가 이제는 대학교 정규직 또는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컴활2급, 토익825, 한국사2급, 한자2급,운전면허,(그리고 정처리필기합격, 소방기사필기합격) 뭔가 제대로 되고 잇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중구남방..ㅠ 나이 땜에 서류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지 괜한 생각만 듭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나가야할지 조언 부탁드릴게요!!
Q.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중하위권 전자공학 전공하는 26살 남자입니다. 현재 학점이 3.23되고요.. 막학기에 재수강 하고 나면 3.3대로 올릴 수 있을 것 같긴합니다. 영어는 토익스피킹 레벨6 하나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실기 다시 준비중이고요. 이번에 KT IT컨설팅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일 있을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