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위드북스 / 매장매니저

Q. 같은 업종으로 다른 회사 지원할려고 합니다. 괜찮나요?

수만

아직 이틀 밖에 안되서 기재는 안하겠지만 최소 2이상 넘어가서 3달이나 4개월 5~6개월 되가는 시점에서 적을려고 생각중이거든요. 두번째는 같은 업종으로 옮기는데 이게 좀 애매하네요. 솔직히 3개월 째는 고민이고 4개월쯤 되면 적을려고 생각중인데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5~6개월이면 재직중인 사실 적겠지만 음음 여러 조언들 부탁드려요.


2022.02.25

답변 2

  • G
    Gazi우리카드
    코대리 ∙ 채택률 90%

    채택된 답변

    저도 3개월 차 되던 시점에 다른 회사가 붙어서 이동했던 경험이 있는데, 개월수가 짧으면 충분히 공격사유가 될 수 있지만, 오히려 생각해보면 뻔한 질문이 들어와서 답변만 잘준비하면 강점이 될 수 있습니다. 3개월차부터는 적는거 추천합니다. 또한 완전 일치한다면 2개월도 적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전형진행하면서 3개월이 넘어갈 수 있기 때문에

    2022.02.25


  • 니꿈은뭐니삼성전기
    코사장 ∙ 채택률 86%

    채택된 답변

    3개월정도만 되도 어느정도 경력으로 인정받으실수 있습니다. 몇개월이 됐든 재직중이라고 언급하시는게 그냥 무직으로 있는것보단 경쟁력 있어보이고 좋아요,

    2022.02.19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