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포스코 / 생산기술
Q. 포스코/ 포스코퓨처엠 설비트러블 대응
안녕하세요 포스코/포스코 퓨처엠 관련 질문드립니다. 1.포스코 및 포스코 퓨처엠의 현장에서 설비트러블이 발생했을때 대응하는 팀은 생산팀(생산기술)에서 가나요? 설비팀(설비기술)에서 가나요?? 2.설비기술에서 설비트러블 대응한다면 생산기술은 생산 공정 관리만 하는 건가요?
2024.09.16
답변 4
부생가스흡입포스코코사원 ∙ 채택률 100%채택된 답변
운전근무자가 바로 설비담당자한테 전화합니다 ㅋㅋ
- 맹맹고맹구포스코코사원 ∙ 채택률 100% ∙일치회사직무
채택된 답변
생산기술 안에 정비와 조업(오퍼레이터)직군이 포함 입니다 설비 트러블시 연락후 정비에서 수리 진행합니다
- 맹맹고맹구포스코코사원 ∙ 채택률 100% ∙일치회사직무
생산기술 안에 정비와 조업(오퍼레이터)직군이 포함 입니다 설비 트러블시 연락후 정비에서 수리 진행합니다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일치직무
안녕하세요 멘티님. 트라블슈팅은 설비팀에서 합니다. 신규설비 투자를 위한 검토, 설비개선을 위한 기술검토 등도 수행합니다. 맞습니다. 생산기술팀은 제조 공정을 설계/기획 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포스코 스틸캠프 생산기술, 품질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코 스틸캠프에 지원하려는 지원자입니다. 오늘 서류 마감이라 시간이 촉박하긴 한데, 제출 전 의아한 부분이 있어 질문하게 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생산기술 직무가 제선/제강/압연/품질로 나눠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공고에서는 아래와 같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직무: 생산기술 수행업무: 1) 제선/제강/압연 등 조업 생산성 및 공정 효율성 향상, 2) 제조원가 절감, 품질설계 및 개선' 제선/제강/압연 공정의 생산기술로 집중 타겟팅을 해야 하는지, 품질로 타겟팅해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품질 위주로 준비를 해오기도 했고, 여자라 약간 걱정이 되어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공기업 여자나이 등 현실적조언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공기업 공공기관 쪽 생각하고 있는 멘티입니다 ^^ 기초적인 질문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저는 28/국숭광명 3.2/어문전공/항공사 5년 /hsk6/tsc6/토익830 에 한국사와 컴활이 준비하려합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공기업공공기관의 1.여자 나이에 대한 암묵적인 상한선이 있는지? 입사자들의 평균 나이가 궁금합니다. 2.평균 준비기간이 어느정도되는지? 3.관계없는 직종에 근무했어도 관계없는지? 관련직종 인턴 등을 선호하는지. 궁금합니다 ^^ 현실적으로 전혀다른 분야에 근무하던 제가 준비를 한다면 가능한것인지. .궁금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