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포스코이앤씨 / 전기기사

Q. 포스코건설 전기직무

멘티567

포스코건설 전기직무 1차면접에서 PT면접후에 그자리에서 바로 직무면접 보나요? 아니면 직무면접후 방나와서 대기하고 PT면접하고 방나와서 대기하고 이런식으로 따로따로 하나요?


2019.05.07

답변 1

  • 월요일포스코건설
    코차장 ∙ 채택률 58%

    안녕하세요 멘티님 포스코건설 현직자입니다. 당사의 경우 1차면접 시 지원자 수에 따라 그룹을 나누고 그에따라 순서대로 면접을 진행합니다. 1그룹이 AP를 하고있다면 2그룹은 GD, 3그룹은 직무면접 등으로 교차하여 진행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후배로 만나뵙길 기원합니다.

    2019.05.09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