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한국관광공사 / 모든 직무

Q. 서울에서 강원도 원주 출퇴근가능할까요?

ttwboc

자가 이용없이 서울에서 강원도 원주 관광공사까지 출퇴근 가능할까요??


2021.05.12

답변 3

  • 멘토698488한화시스템
    코대리 ∙ 채택률 62%

    채택된 답변

    출퇴근 시간은 생각보다 직장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서울 강원도 출퇴근은 현실적으로 힘들어보입니다. 만약 가능하다고 하더라고 하루에 몇시간을 통근에 사용하는 것은 체력적 문제뿐 아니라, 자기계발시간 낭비측면에서도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2021.05.12


  • 각티슈에어부산
    코사장 ∙ 채택률 82%

    채택된 답변

    1. 자가용이 있어도 힘듭니다. 원주에 회사다니시는 분 있는데, 강원도 내에서는 있습니다.

    2021.05.11


  • 고려인리한국투자공사
    코사장 ∙ 채택률 8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자가용 없으면 어렵습니다.

    2021.05.11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