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한국서부발전 / 모든 직무

Q. 한국서부발전 ICT 인턴 하는 일

고라파덕A

안녕하세요. 공기업 취린이입니다. 몇 가지 궁금한 게 있어 질문드려요! 1. 한국서부발전 기술직 ICT 직무 인턴은 어떤 업무를 하게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2. 인턴으로서 개발적인 경험도 할 수 있을까요? 3. 개발작업 시 어떤 언어가 주로 쓰이나요? 4. 개발 수행보단 행정 업무가 주인가요?


2023.02.26

답변 3

  • Infrastructure홀드피아
    코전무 ∙ 채택률 53%

    채택된 답변

    1) ICT 이지만 IT 관련 업무를 주로 하게 됩니다. 인턴의 경우 업무비중이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2) 쉽지 않습니다. 3) C나 C++, JAVA가 쓰입니다. 4) 네, 인턴은 행정업무가 주입니다

    2023.02.26


  • 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
    코사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1. ICT 가 information communication technology 의 약자로 전기제어부에 속해있고 신입사원은 통신설비구축과 운영을 담당하고 IT 시스템관리 정보보호 입니다. 2.그런건 없고 단순 경험 정보만 하실겁니다. 4.초반 신입은 네트워크서버 관리합니다.

    2023.02.26


  • s
    stopdochillin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
    코상무 ∙ 채택률 60%

    채택된 답변

    1 기술직이라 오퍼레이팅 기준 2 아니요 절대요 3 c 4 네

    2023.02.26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