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한국은행 / 모든 직무

Q. 한국은행 고졸

여상회금

성적은 3.0이내이며 1학년때 장염으로 질병지각이 3회있고 2학년은 개근이었습니다. 동아리를 통해 금융 3종 자격증과 상업경진대회 수상 경력과 학생회장 및 학급 반장을 하고있습니다 회계와 컴퓨터 자격증도 취득한 상태입니다 혹시 이러한 스펙으로 한국은행과 같은 금공 지원 할 수 있을까요?


2021.02.04

답변 1

  • p
    pkwjdtn한국교통대학교
    코과장 ∙ 채택률 88%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회계와 컴퓨터 자격증은 어떠한 자격증 이실지, 자격증도 기사급이상으로 가산점이 산정이 되고 고졸로 지원하시는 거라면 조금 무리가 있지 않나 판단이 됩니다. 이번에 대구에서 고졸출신으로 붙으신 분이 있는데 기사내용과 합격비결 등 참고바랍니다!

    2021.02.04


함께 읽은 질문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