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봉모 모의고사
여러 출판사별로 봉모랑 모의고사 사서 풀고있는데 많이 틀릴때마다 진짜 너무 현타 오네요... 내가 지금 가는 방향이 잘못됐나 인생 현타도 오고 많이 우울해지네요 ㅠ 코레일도 남들 다 쉬웠다고 하는데 엔씨에스 16개밖에 못맞아서 내가 멍청한가.. 공기업 준비를 포기해야되나 많은 생각이 듭니다..
2026.04.07
답변 3
- 부부산금공하나은행코부장 ∙ 채택률 100%
채택된 답변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지금이 봉투 모의고사라서 오히려 다행이지. 차라리 이게 시험이라고 생각했다면 이게 더 힘든 상황이었으니까요.
-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공부 한지 그렇게 많이 안 되셨다면 일단 처음에는 당연히 많이 틀리는 게 정상적이에요 저도 그랬구요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아무래도 실제 시험 난이도는 조금 다를 수 있으니까 너무 일희일비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인적성 노베
개념정리가 쭉 나오고 그 뒤에 문제들이 나오는데 보통 개념정리부터 보고 문제를 푸나요? 아니면 개념정리 건너뛰고 문제를 풀면서 익히는 건가요?? ncs 완전 노베이스 입니다ㅠㅠ
Q. 자소서 경험 고민
보통 경력이 있는 상태에서 자소서를 쓰면 회사 경험으로 자소서를 작성하나요? 대학원생 때 경험 중에 자소서 문항에 적절하다고 생각되는 경험이 있어서 가져오고 싶은데 보통은 일해 본 경력이 있으면 그 전 경험들은 안쓰는 분위기인지 궁금합니다...
Q. 토익 점수를 더올릴지 한능검을 먼저할까요?
일단 저는 공단이든 공공기관 어디든 연봉보다는 안정성 워라밸 때문에 들어가고 싶은데 토익이 이번에 840이 나왔는데 한능검을 공부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토익을 좀 더 올려야할지.. 되게 애매한 점수라 고민이되네요 참고로 컴활2급 워드1급 있습니다...ㅠㅠ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