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Q. 행정직 도전
행정직 도전해보려합니다. 직업교육은 채우면 되는데 학교교육이 걱정입니다. 학은제라도 해야하는건지...
2026.06.12
답변 2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학점은행제라도 해서 학교 교육을 채워 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정량적으로 학교 교육 개수가 들어간다면 채워 주시는 게 무조건적으로 좋거든요.
-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일치회사
꼭 다 채워야 합격하는 것은 아닐 수도 있어서 일단 필요한 부분만큼은 최대한 적어보시고 나머지 부분에서 보완을 해보시는 것도 한가지의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회계관리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1급이랑 재경관리사 중에 어떤걸 따야할지 고민돼서요 .. 두개 다는 무리일거 같기도 해서 회계관리 1급을 따자니 건보 이외에 다른 곳에서는 잘 안쳐준다고 하더라구요 저같은 상황 이시라면 6/20 회계관리 1급을 준비하는게 맞을지 7월에 재경관리사를 도전하는게 나을지 , 아님 다른 루트 추천 해주실수 잇나요 ..? ㅜㅜ 공기업 준비는 처음이라 아직 감이 안잡힙니다 ..!
Q. 토익점수 가점
공기업 사무직 생각중입니다 보통 토익 900점 넘으면 가점 중 최고점 주던데 .. 저는 905 입니다 그래도 점수를 더 높이는 게 나을까요? 높을수록 더 좋은 가점을 주는 곳이 있나요? (코트라 는 그런거 같아요)
Q. 공기업 사무직 준비
스펙은 토익 710 컴활 1, 한국사1, 물류관리사, adsp 토익점수가 낮아서 적부 기업만 필기를 보고 있는 것 같은데 토익 올리는게 합격하는데 빠를까요 전공 및 ncs에 시간 투자 하는게 나을까요.. 너무 고민됩니다😂 영어를 잘 못하고 직장병행이라 망설여지네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