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국가철도공단 / 생산

Q. 한국철도시설공단 근무지

jjs

순환한다고 들었는데 순환 주기를 알고 싶습니다. 한 곳에서만 근무를 할 수 있는 직급은 어느정도 되야 하는지도 궁금하네요..


2019.12.01

답변 3

  • 코멘토S한국미니스톱
    코부장 ∙ 채택률 95%

    채택된 답변

    주변에 이야기를 들어보니 보통 5년 정도로 순환한다고 합니다. 점차 줄어든다고 하지만 이점때문에 힘들어 하였습니다.

    2019.11.30


  • 만토스우리은행
    코상무 ∙ 채택률 99%

    채택된 답변

    보통 철도시설공단은 전국 순환을 하게 되는데 4년~5년에 한번씩 나는게 평균입니다. 오히려 직급이 올라갈 수록 전국 순환주기가 짧아지며 이러한 점 때문에 내부에서 많은 불만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신 임차사택 제공등을 통해 불편함을 최소로 하고 있습니다.

    2019.11.30


  • 코르페(주)한화
    코사장 ∙ 채택률 88%
    직무
    일치

    안녕하세요. 멘티님 순환주기는 짧게는 3년 길게는 5~7년까지 가는 경우도 봤습니다. 직급이 높다고 해서 순환근무 대상에서 제외되는 것은 아니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19.12.01


함께 읽은 질문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