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국가철도공단 / 사무/행정
Q. 한국철도시설공단 초대졸
한국철도시설공단에 취업하려고하는데 제가 전문대(3년제)나왔습니다 서류전형에서 대졸(일반) 사무직 으로 가능한가요? 아니면 한국철도시설공단은 대졸(일반)은 4년제만 포함인가요?
2019.02.16
답변 1
- 김김건보국민건강보험공단코차장 ∙ 채택률 62%
안녕하세요! 멘티님 명확하지 않은 경우에는 인사팀에 직접 문의하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지원과정에서 궁금한 사항 특히 이러한 기준은 명확하기에 친절하게 알려주신답니다 보통은 대졸(일반)에 3년제 전문대.4년제 포함이며 나머지는 고졸채용에 응시하시며 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답변주세요^^
함께 읽은 질문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