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HD현대미포조선 / 기술영업
Q. 현대미포조선 기술영업
안녕하세요. 이번 상반기 현대미포조선 대졸 신입사원 공채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선배님들께 직무에 대해 여쭤보고 싶어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타 조선소에서 PM으로 1년반 정도 경력이 있어 중고 신입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번 공채에서 뽑는 직무 중에 설계-기술영업이 PM과 가장 근접한 것으로 생각되는데 혹시 이 부문이 티오가 많이 작지는 않을까 걱정스럽습니다. 혹시 PM이 다른 부서에 속해있는지 그리고 아니면 PM 경력을 살릴 수 있는 다른 직무가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2019.01.15
답변 10
- 멘멘토31356한진중공업코사원 ∙ 채택률 0% ∙일치직무
기술영업 추천 드립니다
댓글 1
hhayabiki2024.07.19
기본설계 직무도 해외출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멘멘토31356한진중공업코사원 ∙ 채택률 0% ∙일치직무
저도 이전직장이 빅3중 하나였는데 . 일단 일한 경험을 강력하게 어필하시는게 플러스 요인이 있을듯 합니다. 무사히 입성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 멘멘토31356한진중공업코사원 ∙ 채택률 0% ∙일치직무
흠 ... 현대 미포라면... 그리고 연고지도 고민해보셔야 하겠네요. 설계는 울산.. 기술영업은 서울입니다. 그리고 궁금한 게 현장피엠은 어느 조선소에서 하셨나요? 경력이 득이 될수도 실이 될수도 있습니다. 잘 판단하세요
- 멘멘토31356한진중공업코사원 ∙ 채택률 0% ∙일치직무
흠 ... 현대 미포라면... 그리고 연고지도 고민해보셔야 하겠네요. 설계는 울산.. 기술영업은 서울입니다. 그리고 궁금한 게 현장피엠은 어느 조선소에서 하셨나요? 경력이 득이 될수도 실이 될수도 있습니다. 잘 판단하세요
- 멘멘토31356한진중공업코사원 ∙ 채택률 0% ∙일치직무
흠 ... 현대 미포라면... 그리고 연고지도 고민해보셔야 하겠네요. 설계는 울산.. 기술영업은 서울입니다. 그리고 궁금한 게 현장피엠은 어느 조선소에서 하셨나요? 경력이 득이 될수도 실이 될수도 있습니다. 잘 판단하세요
- 멘멘토31356한진중공업코사원 ∙ 채택률 0% ∙일치직무
흠 ... 현대 미포라면... 그리고 연고지도 고민해보셔야 하겠네요. 설계는 울산.. 기술영업은 서울입니다. 그리고 궁금한 게 현장피엠은 어느 조선소에서 하셨나요? 경력이 득이 될수도 실이 될수도 있습니다. 잘 판단하세요
- 멘멘토31356한진중공업코사원 ∙ 채택률 0% ∙일치직무
흠 ... 현대 미포라면... 그리고 연고지도 고민해보셔야 하겠네요. 설계는 울산.. 기술영업은 서울입니다. 그리고 궁금한 게 현장피엠은 어느 조선소에서 하셨나요? 경력이 득이 될수도 실이 될수도 있습니다. 잘 판단하세요
- 멘멘토31356한진중공업코사원 ∙ 채택률 0% ∙일치직무
흠 ... 현대 미포라면... 그리고 연고지도 고민해보셔야 하겠네요. 설계는 울산.. 기술영업은 서울입니다. 그리고 궁금한 게 현장피엠은 어느 조선소에서 하셨나요? 경력이 득이 될수도 실이 될수도 있습니다. 잘 판단하세요
- 멘멘토31356한진중공업코사원 ∙ 채택률 0% ∙일치직무
흠 ... 현대 미포라면... 그리고 연고지도 고민해보셔야 하겠네요. 설계는 울산.. 기술영업은 서울입니다. 그리고 궁금한 게 현장피엠은 어느 조선소에서 하셨나요? 경력이 득이 될수도 실이 될수도 있습니다. 잘 판단하세요
- 멘멘토31356한진중공업코사원 ∙ 채택률 0% ∙일치직무
현장 피엠이셨으면 .. 기술영업 피엠하고는 조금 다르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특히 기술영업은 주업무가 계약전 협의 이므로 각 파트 담당이 정해져있고 피엠의 경우 선가 취합 및 대선주 창구로 업무 진행이 됩니다. 조선소 계셨으면 중고 신입으로 가셔도 충분히 잘 해내실 수 있다고 봅니다. 화이팅 하세요
함께 읽은 질문
Q.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 구성차이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견기업에 첫면접을 준비하게 되어 질문드립니다. 1.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내용 구성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1분 자기소개 : 첫째, 직무역량1 (둘째, 직무역량2) 셋째, 인성역량1 총 450자이내로 구성 지원동기 : 첫째, 직무동기->직무역량 둘째, 회사동기->비전일치 보시다시피,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모두 직무역량을 어필하는 데, 같은 내용을 언급해도 되나요? 아니면 같은 직무역량을 말하되 표현을 다르게해야할까요? 2. 전체적인 면접답변은 40초내외로 잡고 준비하면될까요? 3. 추가 조언팁 부탁드립니다.
Q.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중하위권 전자공학 전공하는 26살 남자입니다. 현재 학점이 3.23되고요.. 막학기에 재수강 하고 나면 3.3대로 올릴 수 있을 것 같긴합니다. 영어는 토익스피킹 레벨6 하나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실기 다시 준비중이고요. 이번에 KT IT컨설팅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일 있을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