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Q. 현대차 울산공장 자동화 기계/ 자동화 제어/ 자동화 기술
현재 현대차 울산공장 생산기술 자동화 기계 직무에 지원해서 전형을 진행하고 있는데 직무를 이해하는 데 있어서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현직자 인터뷰나 유투브 등을 찾아보면 직무가 플랜트 자동화기술로 되어있는 내용들이 많았는데 자동화 기계 직무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나요? 해당 직무(생산기술 - 자동화 기계)를 지원하면 자동화기술 파트로 배정된다던지 아니면 그냥 플랜트기술에 지원하면 갈 수 있는 파트라던지 궁금합니다.
2022.08.17
답변 1
- 믿믿을만한현대자동차코상무 ∙ 채택률 69% ∙일치회사
안녕하세요~! 우선 구체적인 내용 전달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사내에서는 자동화를 추구하는 것은 맞습니다만, 모든 걸 대체 할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 보통 지원하실 때 공고를 잘 보시고 지원하시면 대부분 그쪽으로 발령납니다. 팀 티오 기준으로 공고를 내기 때문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실 겁니다. 화이팅 하세요!!
함께 읽은 질문
Q. 현대자동차 경력면집 질문드려요
1. ppt를 작성해서 5분간 자기소개를 해야하는데, 자유 양식이라해서 막막합니다. 혹시 어떤양식으로할지 몇장정도가 맞을지,,, 2. 면접 10분전 당일과제가 나온다고하는데 예를들어 어떤문제들인지,,궁금합니다
Q. 현대자동차 배터리 직무 문의드려요
제조운영 직무 공고에 지원했는데, 이직은 신중해야해서 현직자분들의 조언이 꼭필요합니다!! 배터리제조운영직무 질문있습니다. 1.근무지가 의왕,남양,안성 어디인지 2.팀의성격,워라밸(야근.주말근무) 3.장.단점
Q. 학과 고민입니다.
이번에 편입학으로 하위 지거국 전자공학 중위 지거국 메카트로닉스공학과에 합격한 상황입니다. 진로는 중견기업 이상의 자동차 생산 관리, 품질관리, 제어 시험, 공정 관리 이쪽으로 희망하고 있습니다. 전적대에서 전자관련 수강과목을 많이 하여 전자공학의 과목이 익숙해져 있는 상태이고 나이가 있다보니 전자공학과는 28살 졸업 확실히 가능할 것 같은데 메카트로닉스를 가면 다시 쉽지 않은 역학을 배워야하는 살짝 부담스러운 입장이고 초과학기를 다녀야할 수도 있어 학과 고민이 되네요. 취업 준비 시 나이도 아예 배제할 수도 없는 부분이라 더욱 고민이 되네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