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현대자동차 / 생산관리
Q. H중공업 그룹 생산관리 직무에서 현대자동차 생산관리 직무로 이직을 원하고 있습니다.
H중공업 그룹 생산관리 직무에서 근무한지 1년이 넘어가는 중고신입(?)입니다. AI면접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데, 결과를 기다리면서 이직사유에 대해서 어떤 대답이 좋을지 계속해서 고민이 됩니다. 또한, 프레스,차체,도장,의장 직무와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제가 이해한 바로는 생산관리부서에서 큰 틀의 생산관리 스케줄을 작성하고, 그에 세부적인 스케줄을 흔히 말하는 프,차,도,의에서 조정을 하는 것으로 이해했는데, 어떻게 다른지 궁금합니다. 또한, 생산관리부서에 어떠한 일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2022.10.06
답변 1
- 믿믿을만한현대자동차코상무 ∙ 채택률 69%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1) 이직 사유는 어느정도 범위 내에서는 솔직한 것이 가장 좋습니다. 면접관들도 이해하기 때문입니다. 2) 언급하신 부분들이 맞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현대차 직무 소개 홈페이치 참고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좋은 결과 있으실 겁니다. 화이팅 하세요!!
함께 읽은 질문
Q. 현대차 생산직
알아보면서 현대차 생산직 혹은 기아차 생산직을 희망하는데 구체적인 기준이 별로 없이 서류에서 너무 다양하게 붙기도하고 떨어지기도하여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 어떤 것인지 궁금합니다. 지난번 질문에서 스펙적으로는 문제가 없다고 하셔서요. 도움주시면 감사히 경청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현대자동차는 생산관리 시 어떤 프로그램 사용하나요?
생산관리 시에 데이터를 다룰 때,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나요? 현대 자동차에 꼭 입사하고 싶습니다 ㅠㅠ
Q. 생산관리 스펙 조언부탁드립니다
현재 산안기,adsp,erp 생산 1급 , 휴학 기간 중소 생산관리 8개월 근무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디. 스펙이 너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목표로는 현대차나 기아차 1차 협력사 생산관리로 가는 것이 목표 입니다. 모트라스 그린파워 등 고민하고 있습니다. 저기서 어떤 스펙을 추가하면 경쟁력이 올라갈지 궁금합니다. 또한 품질경영기사 지금 고민중인데 이와 관련 조언부탁드립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