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현대자동차 / 생산관리
Q. 현대자동차 생산관리 직무
현대자동차 생산관리 전주공장이 떠서 지원하고자합니다. 기계공학과 출신이라 생산관리 직무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강의나 활동을 한것은 없어서 고민입니다. 제 지인들 말로는 생산관리 직무는 현장기술직분들과 그 외 협력사, 유관부서들과 협업 및 컨택할 일이 많아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가장 중요하다고 들었습니다. 이런 부분만 어필하기에는 조금 부족할 것 같아서 어떤 부분을 중점으로 잡고 자소서를 작성해보는게 좋을까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2022.09.01
답변 1
- 믿믿을만한현대자동차코상무 ∙ 채택률 69% ∙일치회사
안녕하세요~! - 사실 생산관리는 생각보다 많이 힘든 부서입니다. - 말씀하신 것처럼 협업이 많기 때문이지요. - 그래서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어느정도 스펙이 되어 있다면 우직하게 일할 분들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 혹시 사회 경험이 있으시다면, 아 이 사람은 그래도 우직하네 라고 느낀 경우가 있으실 겁니다. 그런 이미지들을 좋아하니 그쪽으로 어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좋은 결과 있으실 겁니다. 화이팅 하세요!!
함께 읽은 질문
Q.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생산관리 직무
주요 kpi와 현안 소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현대차 생산직
알아보면서 현대차 생산직 혹은 기아차 생산직을 희망하는데 구체적인 기준이 별로 없이 서류에서 너무 다양하게 붙기도하고 떨어지기도하여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 어떤 것인지 궁금합니다. 지난번 질문에서 스펙적으로는 문제가 없다고 하셔서요. 도움주시면 감사히 경청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생산관리 스펙 조언부탁드립니다
현재 산안기,adsp,erp 생산 1급 , 휴학 기간 중소 생산관리 8개월 근무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디. 스펙이 너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목표로는 현대차나 기아차 1차 협력사 생산관리로 가는 것이 목표 입니다. 모트라스 그린파워 등 고민하고 있습니다. 저기서 어떤 스펙을 추가하면 경쟁력이 올라갈지 궁금합니다. 또한 품질경영기사 지금 고민중인데 이와 관련 조언부탁드립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