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HD현대중공업 / 모든 직무

Q. 각 부서에 대해 궁금합니다

~~_~

가공부, 조립부, 자재운영부, 생산기술부, 생산관리부에서 하는 일이 궁금합니다 가공부는 선반 밀링 cam 프로그래밍을 하고 조립부는 말 그대로 볼트 및 너트를 조이는 작업을 하나요? 자재관리와 생산관리에 대해서 조사해보아 대략적으로는 알지만 건설기계 부문의 자재운영과 생산관리는 어떤 일을 히나요? 생산기술부는 설비 유지보수 하나요? 2. 입문 교육에서의 성적을 매겨 부서 배치에 반영되나요? 3. 업무 강도, 경력 인정, 연봉 등을 고려했을 때 어느 부서가 괜찮을까요?


2022.11.25

답변 1

  • Top_Tier현대중공업
    코사장 ∙ 채택률 96%

    채택된 답변

    건설기계의 경우 제가 몸을 담고 있는 곳이라서 어느 정도는 알고 있는 사항이라 생각이 되어 말씀을 드립니다. 건설기계의 경우에도 자동차와 같이 컨베이어 위에 차량이 움직이면서 조립이 되기 때문에 부품의 적기 공급 및 생산일정 관리가 필요합니다. 해당 부서들은 이를 관리하는 곳입니다. 생산기술부의 경우 조립에 필요한 치구 등을 제작, 관리를 하기도 하기 때문에 이를 참고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입문 교육이후에 멘티분이 원하시는 부서를 이야기를 하시면 최대한 반영하여 배치를 합니다. 참고바랍니다.

    2022.11.25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