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대한항공 항공기술 인턴십을 준비 중인 지원자입니다. 컴퓨터학과에서 AI(컴퓨터 비전 및 인공지능)를 전공한 석사 학위 소지자입니다. 항공기술 직무에서 AI 역량을 어떻게 발휘할지 고민하며 두 가지 질문을 드리고자 글을 남깁니다.1. 항공기술 직무의...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대한항공 · 항공정비
대한항공 항공우주직 (생산직/전임직) 현직자 분을 찾습니다.
대한항공 항공우주직 (생산직/전임직) 현직자 분을 찾습니다.현재 약 2년 항공정비사로 근무 하고 있습니다. 정비사를 하다 보니 항공기 부품 제작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게 되어 이직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현직자 분께 소정의 사례를 해드려 대화를 나누고 싶습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대한항공 · 모든 직무
대한항공 채용연계형 인턴 숙소
안녕하세요 대한항공 채용연계형 인턴으로 부산 테크센터에 가게 되었습니다.다만, 숙소에 대해서 아직 공지되지 않아. 인턴기간 2달 동안 머무를 숙소가 제공되는지 궁금하여 여쭤봅니다.감사합니다.
0 + 600
15시간 전
질문
대한항공 · 모든 직무
대한항공 채용연계형 인턴 전환율
안녕하세요 대한항공 채용 연계형 인턴 관련해서 몇가지 여쭤보려고 합니다7-8월 두달동안 인턴을 하고 내년에 입사를 하는 시스템으로 일반적인 인턴과 다른 것 같은데 다른 인턴과 동일하게 업무를 수행하나요?보통 전환율이 어느정도 되나요?꼭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 600
2시간 전
질문
모든 회사 · 생산기술
인턴 면접 고민 질문
안녕하세요, 현재 자동차 부품사 인턴과 대한항공 면접이 겹쳐있어서 하나를 선택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처음에는 당연히 네임밸류가 더 큰 대한항공을 선택하려 했지만, 자동차 부품사가 나중에 고려할 자동차 관련 업종이라는 점, 직무 또한 프로젝트 관리여서 제가 관심있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대한항공 · 항공정비
대한항공 이직
진에어에서 근무하다 진에어 경력을 가지고 신입으로 대한항공으로 이직이 가능하나요? 실제 사례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
0 + 600
1주 전
질문
대한항공 · 모든 직무
대한항공 IPS 지원학과 자격
안녕하세요 지원학과 자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전 학점은행제를 통해 항공정비공학을 취득하여 4년제 국립대 영어영문학부로 편입을 했습니다. 따라서 학위가 2개인데 대한항공은 서류심사 시에 항공우주 기계 전기 등 유관 학과 전공자를 뽑는데 최종학력이 영문학부라...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기아AutoLand화성 · 품질관리
품질관리 직무가 하는일에 대해서
기아 AUTOLNA화성 품질관리 직무에 1차 합격한 상태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지금 2차 면접 준비중인데 품질관리 직무가 정확히 어떤일을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자세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0 + 600
5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품질관리
식품품질관리 물경력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식품 품질관리 - 공정관리 1년 8개월 근무 - 현재 공백기 1년 8개월 입니다. 공백기의 주 원인은 번아웃입니다. 공정관리 업무를 하며 주 2~3회 생산관리 임원분께 불러가 개인면담하며 위생, 공정관리에 대한 현실적 어려움 듣고, 회사 경영난까지 겹치며 임금이...더보기
0 + 600
18시간 전
질문
대한항공 · 모든 직무
수상기록 기입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대학교 재학시절 학과 내에서 추진한 학과 홍보 숏폼 공모전에 참가하여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하지만 학교 행정시스템 내에 기록이 없고 당시 받았던 상장만이 남아있습니다. 2년전 수상한 상장인데 대한항공이나 에어부산과 같은 항공사에 기입시 대외활동...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대한항공 · 모든 직무
기계과 재학생 스펙
안녕하세요 수도권 4년제 기계과 3학년 재학중인 대학생입니다.제가 학점이 3점 초반으로 많이 낮아서 학점을 열심히 올림과 동시에 이 학점을 보완할 만한 활동들을 해야할 것 같아 질문 올립니다. 지금까지 캡스톤 디자인 대회 1회 수상, 항공기 관련 대회 1회 수상...더보기
0 + 600
2시간 전
질문
한국콜마 · 품질관리
서류에서 계속 떨어집니다
지방대에서 지거국으로 편입했고 올해 졸업했습니다 전공은 화공계열입니다 직무는 품질관리, 생산관리 위주로 지원하고 있고 화장품회사나 제약회사 희망합니다 전적대 3.71/4.5 편입 후 3.02/4.5 토스 IH 유기 연구실 학부연구생 1년 (분석기기 다뤄보긴했지만...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낮은 학점 중견 취업
안녕하세요. 올해 2월 지거국 화학공학과를 졸업하고 중견기업 제조업(품질관리, 생산관리, 공정관리)직무를 목표로 준비 중인 취준생입니다. 현재 스펙이 희망 직무에 경쟁력이 있을지 조언 구하고 싶습니다.학교/전공: 지거국 화학공학과 졸업 (올해 2월 졸업)학점: 3점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농심 · 품질관리
식품 공장 교대직 질문
품질관리, 생산관리 등 대졸 신입을 채용할 경우 교대직인지 아니면 9to6 근무인지 궁금합니다. 물론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경향성이 궁금해요. (공고에 주말 근무 / 새벽 근무 관련 언급이 없을 경우)회사 예시 : 오뚜기, 농심, 제일제당 등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위아 · 품질관리
현대위아 품질 _ 부품, 가공라인 품질관리 직무 면접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품질관리의 특성 상 소재의 단조나 주조 관련 지식에 대해서도 학습해야할 지 궁금합니다. 우대사항에 '주조/가공/프레스/전자/용접 부품 관련 분야 전문 지식 보유자' 및 '기계 가공, 열처리, 가공장비 (MCC, CNC), 품질 분석 시스템 (히스토그렘, 관리도 外)...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