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려는 회사의 근무지는 경기도입니다.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는 지방으로 되어 있으나, 서울에 계약 기간이 남아 있는 거주지가 있고 입사 시 해당 거주지를 활용해 6개월 정도 출퇴근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회사와 거주지 간 거리가 가까운 경우 근무 안정성 측면에서...더보기
0 + 600
4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공정기술
SK하이닉스 Photo 양산기술 직무 준비 관련 조언 요청
안녕하세요. SK하이닉스 양산기술 Photo 공정 엔지니어 직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계설계공학과를 수석 졸업했고 2년간 학부연구생으로 ANSYS 기반 MEMS 최적화 연구와 COMSOL 기반 PEMFC 최적화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재학 중 미래내일일경험...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계장설계
밸브 리크
밸브 하부에 리크가 생겨서 compound sealing작업을 했다는데 무슨 작업을 하는건가요?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연구개발
하이닉스 R&D 공정 포트폴리오가 궁금합니다
장비사 식각 공정엔지니어로 5년차 근무중입니다.가방끈은 박사까지 했고6세대 낸드 부터 9세대까지 개발/양산안정화 중입니다.네 양심없는거 압니다. 그래도 지원하고 있습니다Q&A에 물어보니 경력으로 포트폴리오 만들지 말고 경력기술서에 쓰시고석/박사 하던걸 포트폴리오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반도체설계
SK하이닉스 배치설계 / NAND설계 채용 질문
안녕하세요. SK하이닉스 경력 공고 중 NAND설계-Layout과 배치설계 직무에 관심이 있어 질문드립니다.두 직무 모두 Full Custom Layout 성격이 있어 보이지만, 공고상 Auto P&R, RTL 기반 Back-End Implementation,...더보기
0 + 600
23시간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취준생 방학 고민 (양산기술 직무 희망)
안녕하세요. 양산기술 직무를 희망하는 전자전기공학과 취준생입니다. 막학기를 마치고 졸업유예 후 하반기 공채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제 스펙을 봤을 때 반도체 외부교육은 수강했지만, 공정실습·Fab/장비 경험 등 직접적인 반도체 경험이 부족한 점이 가장 큰 약점으로...더보기
지방대에서 지거국으로 편입했고 올해 졸업했습니다 전공은 화공계열입니다 직무는 품질관리, 생산관리 위주로 지원하고 있고 화장품회사나 제약회사 희망합니다 전적대 3.71/4.5 편입 후 3.02/4.5 토스 IH 유기 연구실 학부연구생 1년 (분석기기 다뤄보긴했지만...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일본 안경사 취업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올해 안경사 국시를 앞둔 24살 3학년 재학중인 학생입니다안경사 국시합격 다음에 일본에서 취업을 하려고 하는데 현지에서 일하고 계신 분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직업이 생소하다보니 정보를 취합하기가 상당히 까다롭더라고요. 일본어 공부도 틈틈히 하고 있기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엇학기 캡스톤진행 고민
안녕하세요 5학기 이수 후 휴학했고 엇복학을 해 현재 6학기 수강 완료한 공정기술, 장비사를 희망하는 전기전자공학과 학생입니다. 원래는 내년에 캡스톤을 진행할 생각으로 엇학기 복학을 했는데 계약 학과의 졸업으로 인한 to감소, 졸업이 늦어진 것에 대한 조바심 등등...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공정기술
기계공학과 반도체 지원
안녕하세요기계공학을 전공하고 현재 자동차 업계에서 재직중입니다.이번 하반기에 하이닉스 양산기술, 삼성전자 공정기술or설비기술 신입으로 지원해보고자 합니다.기계공학 전공이다보니 반도체에 관한 지식이 전무해서 면접대비용으로 반도체에 대한 공부가 필요할 것 같은데...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 반도체설계
앰코테크놀로지 코리아 K5 질문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현재 2년차 항공정비사 입니다. 반도체 쪽에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다가 현재 거주지인 송도랑 근처인 앰코 코리아에 지원하고 싶습니다.MAINT는 전문학사만 지원할 수 있는지 대졸도 지원할 수 있는지를 모르겠더라고요… MAINT 지원을 원하긴하는데 ㅜㅜ그래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2개월 ETRI 인턴 VS 6개월 생기연 인턴
안녕하세요 현재 인턴 두곳을 붙은 상태에서 고민중인 4-1 신소재공학/반도체공학 부전공 학생입니다.현재 스펙은 3.92/4.5 ,토스 IH, ADsP자격증수상실적 : - 졸업프로젝트 (3D 프린팅 항공부품 금속 5종 분석) '장려상'- SK 하이포 '우수상' 교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공정기술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 직무 질문
이번에 나온 현대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지원을 하려고 합니다.학력: 고졸자격증: 전기산업기사 취득경력: 자동화 설비 전기설계 경력 6년, 현장 셋업 및 이차전지 자동화 설비 양산 대응 진행트러블 관리입니다.자동차 생산 분야와 특히 간접생산부분 R&D 유틸리티 관리 직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LIG넥스원 · SW개발
LIG D&A 직무 관련
4-1 재학중인 기계 관련 전공, 컴퓨터 복수전공을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최근에 나온 인턴 공고에서 HW직무와 SW직무 선택에 고민이 있습니다.제가 학부시절에 해온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자율주행 경진대회(GPS, LiDAR, 카메라 기반 경로생성 및 경로 추종...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