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현대차 생산기술(남양연구소)의 경우 연구개발 직군과 다른 것인지 궁금합니다.위치가 연구소로 나와있는데 연구 개발로 분류되어 있지 않고 생산기술로 따로 분류되어 있어서 감이 잘 잡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커뮤니티를 좀 찾아보았을 때 선형생기의 성격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기아 · 생산기술
기아 생산기술 2차 면접 질문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기아 생산기술 1차 면접을 합격해서 2차 면접을 준비중입니다.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을 올립니다.1. 작년 생산운영·공정기술 직무에서는 2차 면접 시 다대일이라고 들었는데, 직무는 다르지만 2차 면접 시 다대일 인지 다대다인지...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SK가스 · 공정기술
SK어드밴스드 생산기술 엔지니어
안녕하세요. 이번에 SK어드밴스드 생산기술 엔지니어 면접 일정이 잡힌 취준생입니다.직무 관련 질문 사항이 있어 글 올립니다.1. 직무에서 가잔 주요한 업무 3가지와 간략한 소개2. 직무 수행과전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3. 최근 추진하는 신기술과 해결하고자 하는 주요 이슈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직무 고민 (해외부품 구매개발 / 생산기술 물류자동화)
...생산기술 물류자동화입니다.구매를 생각한 이유는해외경험 + 외국어(일본어/영어)+PLC증설에서 PLC개수, 사양을 따져 벤더사랑 견적서 조정한 경험생산기술을 생각한 이유는 지금 직무가 물류자동화랑 관련이 많아보입니다. PLC, 설비·제어 안전성 검증, 에너지 솔루션 +...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아모텍 · 생산기술
㈜아모텍 - 공정개발:생산기술, 제조기술:공정설계
안녕하세요 충북소재 대학교에서 기계전자전공으로 학사 졸업 예정인 학생입니다. 이번에 아모텍 공고에 지원하려고 하는데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합니다.두 직무가 1. 정확히 어떤 업무를 하고 입사하기 위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는지 2. 각 각 연봉은 어떻게 되는지3....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오토에버 · 공정기술
교육과정 선택에 있어 고민이 되어 질문 드립니다.
공정/생산기술 직무를 희망하는 24년 졸업 취준생입니다. 공백기 부담으로 올해 취업이 간절한 상황인데, 교육과정 선택에 고민이 있어 조언을 구하고자 질문드립니다.현재 9월 종료로 하반기 구직에 바로 활용 가능한 '[Intel] Physical AI...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머가 문제인지 조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대기업 생산관리/생산기술 직무로 이직을 도전중입니다. 하지만 현재 서류가 단 하나도 붙지 않아 고민입니다. [스펙] 나이:만26세 학은제 항공정비공학(3.59) / 금오공대 기계시스템공학부(3.48), 중견기업 기구설계 인턴 3개월, 중공업(삼강에스앤씨)...더보기
생산기술 희망하는 학생입니다! 스펙 평가 및 자격증 추천 받고싶습니다!(일기는 이미 딴 상태입니다!)
질문1: 제 스펙에 있어서 보완할점을 추천받고싶습니다!질문2: 산안기와 공냉기 중 어떤걸 딸지 추천받고 싶습니다!학교: 지방사립대 기계공학과나이: 25학점: 전체학점: 4.07 어학: 토익스피킹 IH인턴: 4학년 여름방학부터 2학기까지 (26년 7월 ~27년...더보기
0 + 600
4시간 전
질문
모든 회사 · 생산기술
인턴 면접 고민 질문
안녕하세요, 현재 자동차 부품사 인턴과 대한항공 면접이 겹쳐있어서 하나를 선택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처음에는 당연히 네임밸류가 더 큰 대한항공을 선택하려 했지만, 자동차 부품사가 나중에 고려할 자동차 관련 업종이라는 점, 직무 또한 프로젝트 관리여서 제가 관심있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기기검증, 시험원 관련직무 추후 커리어 패스 고민
전기,전자 제품 장비 내환경검증 시험원직무에서 일할 기회가 생겼습니다.하지만 해당 직무 자체가 크게 관심 없었던 직무지만 일단 질렀다가 합격하게되었는데 입사하기가 고민이 됩니다.1.제가 주로 지원하는 직무분야는- 설비기술, 생산기술, c/s 관련 직무- 전장설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생산기술
화학공학부 반도체 진로고민
안녕하세요!!4-1까지 다니고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군복무 중이며 27.5 소집해제 예정입니다희망분야는 반도체 생산기술입니다우선 제 스펙은지방사립대학교 4.09(4.16)/산안기/위산기/Adsp/6시그마/화학공학회 공모전 1회(반도체관련×)/교내 반도체 공정실습...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생산기술
현재 다니고 있는 공기업을 포기 해야하나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특성화 고졸 후 3년 정도 산업안전 관련 공기업에 다니다가군 제대 후에 시설보전(메인터넌스) 업무를 주로 하는 공기업으로 이직 했습니다. (5개월 정도 재직 중)이번에 하반기 sk하이닉스 및 대기업 생산직에 올인 하기 위해 다니던 회사를 그만...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대외활동 공란 및 자격증 추가 고민
...생산기술입니다.스펙 : 학점 3.5 일반기계기사, 컴활 2급 토익스피킹 AL1. 이력서에 수상내역과 교내외 대외활동이 아예 공란입니다. 지금이라도 채워야 할 활동이 있을까요? 아니면 현재 교육에서 제작할 프로젝트 포트폴리오와 1.5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안녕하세요 반도체 분야 취업 희망하는 4학년 1학기까지 마친 학생입니다
반도체 CS나 공정기술 혹은 생산기술 직무를 희망하고 현재 4학년 1학기까지 수료했습니다.경기권 4년제학점은 3.8/4.5이고현재 자격증은 ADsP 하나 있고방학동안 오픽이나 토스로 어학 취득하고, 컴활 1급을 취득 할 예정입니다.수상경력은 졸업작품 외부경진대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