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설계사무소 6년차인 직장인입니다. 현재 설계사무소에서 건설사 설계직군 (상품개발 등)으로 이직을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 건축기사가 있고 건축사는 한과목만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설계사무소에서 건설사로 넘어가는 분들이 많은지와 메리트 그리고 이직 팁과...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지방공기업 질문
...공무원으로 진입을 고려중입니다.(지역제한은 충족했고, 경쟁률 50~80사이 인것 같습니다, 지방공기업은 사무가 소수채용이어서 경력이 많이 중요한지 궁금하네요. 저도 공공기관에서 1년정도 근무한 경력은 있습니다.)2. 지방공기업은 경력 많지 않으면 불리한지3. 경쟁률...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공기업 청년인턴 고민입니다
저는 현재 공기업 일반경영쪽으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컴활1급, 토익 865, 한국사 1급 모두 취득하였고, 데이터 분석 수상 3회 및 기획 관련 수상 1회 있습니다.공기업 청년인턴은 아니지만 공무원분들이 계시는 기관에서 6개월 청년인턴 경험이 있습니다.베이스...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현대제철 · 소방공무원
현대제철 소방대
안녕하세요 현대제철 소방대에 관심이 있는 여성입니다 현대제철 소방대에 입사하고 싶은데 여성이라 서류부터 붙기 힘들까요? 현재 소방대에 여성분들도 근무하고 계실까요? 또한 소방대는 무조건 현장만 있는지 아니면 행정직이 또 따로 있을까요?그리고 공무원이나 소방대 경력이...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