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현대차 생산기술(남양연구소)의 경우 연구개발 직군과 다른 것인지 궁금합니다.위치가 연구소로 나와있는데 연구 개발로 분류되어 있지 않고 생산기술로 따로 분류되어 있어서 감이 잘 잡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커뮤니티를 좀 찾아보았을 때 선형생기의 성격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기아 · 생산기술
기아 생산기술 2차 면접 질문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기아 생산기술 1차 면접을 합격해서 2차 면접을 준비중입니다.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을 올립니다.1. 작년 생산운영·공정기술 직무에서는 2차 면접 시 다대일이라고 들었는데, 직무는 다르지만 2차 면접 시 다대일 인지 다대다인지...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SK가스 · 공정기술
SK어드밴스드 생산기술 엔지니어
안녕하세요. 이번에 SK어드밴스드 생산기술 엔지니어 면접 일정이 잡힌 취준생입니다.직무 관련 질문 사항이 있어 글 올립니다.1. 직무에서 가잔 주요한 업무 3가지와 간략한 소개2. 직무 수행과전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3. 최근 추진하는 신기술과 해결하고자 하는 주요 이슈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직무 고민 (해외부품 구매개발 / 생산기술 물류자동화)
...생산기술 물류자동화입니다.구매를 생각한 이유는해외경험 + 외국어(일본어/영어)+PLC증설에서 PLC개수, 사양을 따져 벤더사랑 견적서 조정한 경험생산기술을 생각한 이유는 지금 직무가 물류자동화랑 관련이 많아보입니다. PLC, 설비·제어 안전성 검증, 에너지 솔루션 +...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아모텍 · 생산기술
㈜아모텍 - 공정개발:생산기술, 제조기술:공정설계
안녕하세요 충북소재 대학교에서 기계전자전공으로 학사 졸업 예정인 학생입니다. 이번에 아모텍 공고에 지원하려고 하는데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합니다.두 직무가 1. 정확히 어떤 업무를 하고 입사하기 위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는지 2. 각 각 연봉은 어떻게 되는지3....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오토에버 · 공정기술
교육과정 선택에 있어 고민이 되어 질문 드립니다.
공정/생산기술 직무를 희망하는 24년 졸업 취준생입니다. 공백기 부담으로 올해 취업이 간절한 상황인데, 교육과정 선택에 고민이 있어 조언을 구하고자 질문드립니다.현재 9월 종료로 하반기 구직에 바로 활용 가능한 '[Intel] Physical AI...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머가 문제인지 조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대기업 생산관리/생산기술 직무로 이직을 도전중입니다. 하지만 현재 서류가 단 하나도 붙지 않아 고민입니다. [스펙] 나이:만26세 학은제 항공정비공학(3.59) / 금오공대 기계시스템공학부(3.48), 중견기업 기구설계 인턴 3개월, 중공업(삼강에스앤씨)...더보기
생산기술 희망하는 학생입니다! 스펙 평가 및 자격증 추천 받고싶습니다!(일기는 이미 딴 상태입니다!)
질문1: 제 스펙에 있어서 보완할점을 추천받고싶습니다!질문2: 산안기와 공냉기 중 어떤걸 딸지 추천받고 싶습니다!학교: 지방사립대 기계공학과나이: 25학점: 전체학점: 4.07 어학: 토익스피킹 IH인턴: 4학년 여름방학부터 2학기까지 (26년 7월 ~27년...더보기
0 + 600
3시간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ds 장학생 다시 한 번 올려봅니다.
좀 더 많은 정보를 작성하여 조금 더 많은 분들의 이야기가 들어보고 싶어 다시 한번 질문하게 됩니다.(그리고 정보 전달이 몇가지 틀린게 있었습니다.)현재 08년생 수원하이텍고 마이스터고 3학년 삼성전자 ds 장학생입니다. 근데 이번학기에 30퍼센트 유지에 실패하기...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DS 환경직 경력채용
안녕하세요, 발전플랜트에서 환경담당자로 재직중인데, 삼성전자 DS 환경 경력직 채용 질문 드립니다.1. 찾아보니 삼성전자 DS 글로벌인프라 총괄에 환경팀이 있더라구요. 이쪽에 경력직도 채용 하나요?2. 주로 무슨일을 하시나요?3. 위에 언급한 글로벌인프라 총괄 외에...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전자 채용검진 후 재검 관련으로 현직자 분들께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이번에 삼성전자 상반기 신입 공채에 최종합격을 했습니다.이번주 화요일(6월 9일)에 면접 합격 안내를 받았고, 다음주 화요일(6월 16일) 오전에 채용검진을 마친 후 그날 오후에 출국하여 일본으로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6월 20일 토요일에 돌아오는 4박5일 일정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삼성 ds 장학생 이었습니다 ㅠ
현재 08년생 수원하이텍고 마이스터고 3학년 삼성전자 ds 장학생입니다. 근데 이번학기에 30퍼센트 유지에 실패하기 직전이라서 공채에 관련하여 글을 써봅니다. 아래 저의 스펙보고 삼성전자 ds 분들이 답변주셨으면 합니다! (전기전자제어과)성적 - 상위 누적 20프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모든 직무
유기신소재(고분자)전공 반도체 취업 스펙 질문
안녕하세요!내년 상반기 복학 후 삼성전자 TSP총괄 평가분석 직무를 희망하고 있는 취업 준비생입니다. 현재 제 스펙으로 지원 가능성이 어느 정도인지, 또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정량적으로 판단하기 어려워 코멘토에 글을 남깁니다.- 학교/전공: 국숭세단(끝자락)...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후공정 장비사 경험 -> 삼성전자 전공정 공정기술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산업공학과를 졸업 한뒤 후공정 장비사에서 1년 반 동안 공정기술 유사 업무를 맡고있습니다. 이번 하반기에 삼성전자 메모리 공정기술(전공정)으로 이직을 희망하는데 JD에 있는 권장 전공에 산업공학과가 없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차라리 생산관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