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리아 면접전형에 합격해서 영어테스트/채용검진을 진행했는데 이후에 최종합격 여부는 보통 언제쯤 발표되나요?6/22(월)에 면접합격이 발표가됐고,6/25(목)까지 채용검진 받으라고 돼있습니다!
0 + 600
19시간 전
질문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 공정개발
어플라이드 머트리얼즈 Module Process Engineer 직무 문의드립니다.
헤헌에게 해당직무 지원의사가 있냐 하여 JD를 받았는데Process Support Engineer와 다를게 없어보이는 JD 였는데요해당직무가 정확히 어떤 업무를 하는지 궁금합니다.그리고 소속이 AMK 소속인가요? 본사소속인가요?
0 + 600
1주 전
질문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 모든 직무
반도체 장비사 자격증
adsp, sqld, 컴활1급은 현재 보유중입니다.근데 반도체 장비사에 서류 넣을 때 위 자격증을 쓰는 것보다 전기기사, 산업안전기사를 쓰는 게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이번에 따려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군대 가 있는 동안 따는 거라서 기회비용은 생각하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 기술엔지니어
장비사 CS엔지니어 취업고민
[기본 스펙]학교/전공: 광운대학교 전자공학과학점: 3.71어학 및 자격증: 토익스피킹 IH, ADsP[직무 경험]연구 경험: 전력반도체 연구실 학부연구생에서 전기전자재료학회 논문 준비 중 (주제: Silvaco TCAD를 활용한 SiC 기반 Trench MOSFET...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 반도체설계
반도체 장비사 기업문화 및 복지 어떤지
현재 방산기업 다니고 있는데 연봉이랑 워라벨이 나쁘지 않아서 다닐만 합니다. 그치만 출장이 좀 있고 방산 특유의 분위기와 직무가 안맞는 부분이 있어서 고민중입니다.1. 반도체 4대 장비사 asml, amat, tel, 램리 이렇게가 유명한 거 같은데 각 장비사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인테그리스코리아 · 설비관리/운영
플랜트 교육 vs 인테그리스 코리아 인턴
안녕하세요,현재 플랜트 교육에는 합격을 한 상황이고 인테그리스 코리아 인턴 (Facility) 서류에도 합격을 한 상태입니다.다음주 면접이고 아직 면접 결과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붙는다면 두 활동 중 고민이 되어 글을 남겨봅니다.먼저 제가 생각하고 있는 직무는...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아모텍 · 생산기술
㈜아모텍 - 공정개발:생산기술, 제조기술:공정설계
안녕하세요 충북소재 대학교에서 기계전자전공으로 학사 졸업 예정인 학생입니다. 이번에 아모텍 공고에 지원하려고 하는데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합니다.두 직무가 1. 정확히 어떤 업무를 하고 입사하기 위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는지 2. 각 각 연봉은 어떻게 되는지3....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공정개발
SK하이닉스 소자/PE 직무 지원
단기 인턴을 하면서 컨벤셔널 PKG의 반도체를 Precon, TC, HTOL와 같은 신뢰성 시험을 진행하고 SAT, X-Ray, OM을 통해 박리나 와이어 불량이 생기는지 확인 업무를 했습니다. 또한 SEM, FIB, ESD, EMMI는 실습으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공정개발
SK 하이닉스 R&D 공정 타겟 직무 설정
안녕하세요 상반기 이천 패키지 개발 직무로 서류합격했으나 6월 채용에는 R&D 공정 직무로 지원하려 합니다.세부 직무 타게팅 관련하여 여쭤보고자 합니다.diffusion 공정의 CVD나 ALD 혹은 C&C 공정의 CMP나 cleaning 쪽으로 타게팅할까 합니다....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공정개발
자기소개서에 사용한 장비회사 이름 기재
안녕하세요.제가 Lam research 사의 장비를 사용해 연구한 경험이 있는데, 반도체 칩메이커 기업에 지원할 때 자기소개서에 Lam research를 언급해도 괜찮은지 여부를 여쭙고 싶습니다.회사 이름을 기재하는것이 문제가 되나요? L사의 ICP 식각 장비를...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 반도체설계
앰코테크놀로지 코리아 K5 질문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현재 2년차 항공정비사 입니다. 반도체 쪽에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다가 현재 거주지인 송도랑 근처인 앰코 코리아에 지원하고 싶습니다.MAINT는 전문학사만 지원할 수 있는지 대졸도 지원할 수 있는지를 모르겠더라고요… MAINT 지원을 원하긴하는데 ㅜㅜ그래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KLA-텐코 코리아 · 필드엔지니어
반도체 장비사 install engineer
안녕하세요 멘토님 저는 반도체 5대 장비사 중 한 곳 install 직무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직무 내용이 헷갈려 질문드립니다.[jd]1. 고객사 현장에서 신규 장비 설치 및 초기 셋업 진행2. 장비 설치 과정 중 발생하는 기술적 이슈 분석 및 기본 트러블슈팅3....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