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쌈바공략법 (주소: FF5656˚C0M 추천) 섯다기술 에인절스 싸이바두기 리그오브 답변하기 검색 결과
이 필요합니다.
익명으로 답하고 수익을 얻어가세요.
#올쌈바공략법 (주소: FF5656˚C0M 추천) 섯다기술 에인절스 싸이바두기 리그오브
질문
자소서
면접
건
36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이력서 작성 시 주소지가 두곳이라 고민됩니다.
지원하려는 회사의 근무지는 경기도입니다.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는 지방으로 되어 있으나, 서울에 계약 기간이 남아 있는 거주지가 있고 입사 시 해당 거주지를 활용해 6개월 정도 출퇴근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회사와 거주지 간 거리가 가까운 경우 근무 안정성 측면에서...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LIG넥스원 · HW개발
방산 HW 직무 활동
안녕하세요 이제 4-1끝나고 여름방학 들어가는 전자과 학생입니다. 저는 지금 lig나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같은 방산분야 HW 직무 취업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해온게 학교에서 진행한 프로젝트 밖에 없어서 경쟁력이 떨어질 것 같아 방학동안 개인적으로나마...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취업 고민
화학공학과 전공했고 반도체 산업쪽으로 취준중이라 공정기술 / 장비사 cs 직무 동시에 지원하고있었습니다. 근데 학점이 낮아 서합률이 좋지 않더라구요 다만 이번학기가 끝나면 3.5 는 넘길 것같습니다.현재 마이크론 재팬 process engineer 직무 와 디스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설비기술/개발
삼성전자 설비 엔지니어 조언좀 해주세요
마이스터고 전기과 2학년 재학생입니다 내신은 5등급제로 1.17이고 자격증은 전기&승강기 기능사, 컴활 2급에 어학은 오픽 IM1 있습니다 3학년 졸업 전까지는 1년 반이 넘게 남았는데 뭐할지 추천 해주세요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반도체설계
반도체 디지털 설계 분야 취업 ( 중소 후 이직 vs. 대학원)
안녕하세요 경기대학교 전자공학부 (학부 학점 3.63) 졸업한 후 현재 디지털 설계 관련 취업 연계 교육을 듣고 있습니다. 취업을 하기엔 현재 스펙이 많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저는 최종적으로는 대기업까지 입사하고 싶은 상황이기에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대학원도 고민중인...더보기
안녕하세요..! 공기업에 관심이 생긴지 얼마 안 된 대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공기업 채용 공고를 봤는데제가 본 공고에서는 대외활동에 대해서 적는 란이 없더라구요그럼 그냥 자소서에 녹여 쓰는 용도로 대외활동을 하면 되는걸까요?그런데 자소서에는 특정 기관명이나...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하이닉스 양기 vs 소자
안녕하세요!현재 4-1 재학 중이고,ky, 학점 4.2/4.5, 학부연구생 1회(소자 제작 후 측정 데이터 분석), 여름방학 인턴 예정(전력반도체 설계)입니다.하반기에 삼성/하이닉스 지원하고 싶습니다반도체 소자 직무 취업을 목표로 스펙을 쌓아왔는데,요즘 소자 직무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기아 · 생산
기아 생산직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2년차 항공정비사 입니다. 이번에 자동차 기업 생산직에 관심을 갖게 되어 글 올립니다.현재 스펙- 4년제 항공정비과 (4.3/4.5)- 항공정비사 면허- 산업안전기사- 항공산업기사- 운전면허 1종 보통- 토익스피킹 AL생기부- 출결 (고1 개근, 고2 :...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콜마 · 품질관리
서류에서 계속 떨어집니다
지방대에서 지거국으로 편입했고 올해 졸업했습니다 전공은 화공계열입니다 직무는 품질관리, 생산관리 위주로 지원하고 있고 화장품회사나 제약회사 희망합니다 전적대 3.71/4.5 편입 후 3.02/4.5 토스 IH 유기 연구실 학부연구생 1년 (분석기기 다뤄보긴했지만...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일본 안경사 취업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올해 안경사 국시를 앞둔 24살 3학년 재학중인 학생입니다안경사 국시합격 다음에 일본에서 취업을 하려고 하는데 현지에서 일하고 계신 분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직업이 생소하다보니 정보를 취합하기가 상당히 까다롭더라고요. 일본어 공부도 틈틈히 하고 있기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엇학기 캡스톤진행 고민
안녕하세요 5학기 이수 후 휴학했고 엇복학을 해 현재 6학기 수강 완료한 공정기술, 장비사를 희망하는 전기전자공학과 학생입니다. 원래는 내년에 캡스톤을 진행할 생각으로 엇학기 복학을 했는데 계약 학과의 졸업으로 인한 to감소, 졸업이 늦어진 것에 대한 조바심 등등...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공정기술
기계공학과 반도체 지원
안녕하세요기계공학을 전공하고 현재 자동차 업계에서 재직중입니다.이번 하반기에 하이닉스 양산기술, 삼성전자 공정기술or설비기술 신입으로 지원해보고자 합니다.기계공학 전공이다보니 반도체에 관한 지식이 전무해서 면접대비용으로 반도체에 대한 공부가 필요할 것 같은데...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 반도체설계
앰코테크놀로지 코리아 K5 질문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현재 2년차 항공정비사 입니다. 반도체 쪽에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다가 현재 거주지인 송도랑 근처인 앰코 코리아에 지원하고 싶습니다.MAINT는 전문학사만 지원할 수 있는지 대졸도 지원할 수 있는지를 모르겠더라고요… MAINT 지원을 원하긴하는데 ㅜㅜ그래서...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