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까지 MD,마케팅 두 분야를 선택해 스펙을 쌓은 26살 여성입니다. 이전에 카드사와 관련된 준비를 해본적이 없어 현실적 조언 필요합니다. 해당 스펙으로 카드사 취업이 가능한지, 만약 불가능하다면 어떤 걸 보완해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특히 창업을...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자격증 추천
투운사SQLDADSP한능검 1급인데 금융 자격증이 부족한거 같아서요!은행 카드사 준비하고 있습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금융감독원 · 모든 직무
금공 은행 동시 준비
현재 인서울 상경계 2학년 재학 중입니다.학점은 4.26입니다 남자라서 올해 2학기까지만 다니고 군입대 예정이라 시간이 7개월 정도 남는데… 군입대전까지 무엇을 하고가면 될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생각중인것은 미시,거시,계량과 같은 전공공부 기초 탄탄히 해두고,...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은행취준 인턴
은행을 준비중이면금공 인턴보다는 아무래도 은행 인턴이 나을까요???금공 인턴은 관련 분야이긴 하지만 영업과는 거리가 멀고 전문성에 대해 조금 어필할수 있는거라 은행 취준에 이점이 있는지 잘모르겠어요.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은행취준 인턴
은행을 준비중이면금공 인턴보다는 아무래도 은행 인턴이 나을까요???금공 인턴은 관련 분야이긴 하지만 영업과는 거리가 멀고 전문성에 대해 조금 어필할수 있는거라 은행 취준에 이점이 있는지 잘모르겠어요.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은행 위한 인턴 어떤게 좋을까요
정량적 스펙을 간략히 말하자면 여/25세/서성한/비상경/3.94/투운사, adsp보유/오픽 IH/인턴 마케팅 1회, PR 1회 정도한 상황입니다.은행이라는 꿈을 올해부터 갖게 되어 부랴부랴 자격증들을 땄는데요 ㅎㅎ.. 문제는 은행 지원할 때 어필할 만한 금융 관련...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데이터분석가
데이터분석가 스펙
안녕하세요. 데이터 분석 직무를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입니다. 이번 상반기 시즌에 취업을 못해서 하반기가 열리기 전에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싶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서합 2곳이었으나 역검에서 모두 탈락했습니다 ㅠ (두 곳 다 역검에서 자소서를 재검토하는 걸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경영 자격증 순서
안녕하세요, 경영학과 3학년 복학생입니다.졸업 유예 인턴하기 전에 자격증을 먼저 따놓으려고 합니다.우선 베이스는 회계, 경영 전공 과목들이 4점대이나 통계는 3점대로 낮은 편입니다.한경 or 매경 테셋 중 하나를 정할 건데 둘 다 1급 이상, 800점 이상 취득을...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공정기술
한 달 반, 전 직장 경력 면접시 대처법
하이닉스 면접 때, 제출 서류로 4대 보험 가입 내역서도 제출해야 한다고 알고 있는데, 그러면 제가 다닌 전 직장이 다 뜨지 않나요?? 제가 한 달 반동안 정규직으로 다니다 퇴사한경험이 있어서, 이력서에는 기입하지 않으려도 하는데, 면접 때 해당 서류를 제출하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국민은행 · 금융사무
국책은행/시중은행 이수과목
안녕하세요 이공계 학생인데 4학년에 은행 쪽으로 진로를 정한 학생입니다.공기업에 이수과목이 있다는 말을 듣고 이번 방학에 국내 학점 교류로 경제과목 두 과목을 신청했는데요,패논패는 기입을 못한다는 말도 있고(학점교류는 패논패로 성적이 나옴) + 굳이 학교엥서 듣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외환전문역 1종
은행 준비하려는데 외환전문역 1종 취득 괜찮을까요??전체공부 시간 몇 시간 잡으면 될까욥..ㅎㅎ영어가 없는 상태라 토익 먼저 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닷,,,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은행 자격증, 인턴
둘다 준비하는게 좋을까요, 하나에 올인하는게 좋을까요?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자격증 질문
은행 준비중인데 금융자격증 없습니다..!!하반기 대비해서 따려고 하는데afpk 하나와 투운사+외전역 두개 중 어떻게 따는게 나을까요...??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인턴 어떤게 좋을까요 ㅠㅠ
정량적 스펙을 간략히 말하자면 여/25세/서성한/비상경/3.94/투운사, adsp보유/오픽 IH/인턴 마케팅 1회, PR 1회 정도한 상황입니다.은행이라는 꿈을 올해부터 갖게 되어 부랴부랴 자격증들을 땄는데요 ㅎㅎ.. 문제는 은행 지원할 때 어필할 만한 금융 관련...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자소서 유료 첨삭 효과가 있을까요?
회계자격증 2개, 컴활1급(자격증 가점이 없습니다), 제2외국어 자격증공공기관 정규직 행정 1년 경력(기획 부서), 인턴 2회(은행, 공공기관), 알바 경력 7년공모전 최우수상 1건스펙이라고 할 수 있을만한건 이게 다입니다....지금까지 자소서는 인턴, 알바...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