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까지 MD,마케팅 두 분야를 선택해 스펙을 쌓은 26살 여성입니다. 이전에 카드사와 관련된 준비를 해본적이 없어 현실적 조언 필요합니다. 해당 스펙으로 카드사 취업이 가능한지, 만약 불가능하다면 어떤 걸 보완해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특히 창업을...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자격증 추천
투운사SQLDADSP한능검 1급인데 금융 자격증이 부족한거 같아서요!은행 카드사 준비하고 있습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금융감독원 · 모든 직무
금공 은행 동시 준비
현재 인서울 상경계 2학년 재학 중입니다.학점은 4.26입니다 남자라서 올해 2학기까지만 다니고 군입대 예정이라 시간이 7개월 정도 남는데… 군입대전까지 무엇을 하고가면 될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생각중인것은 미시,거시,계량과 같은 전공공부 기초 탄탄히 해두고,...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은행취준 인턴
은행을 준비중이면금공 인턴보다는 아무래도 은행 인턴이 나을까요???금공 인턴은 관련 분야이긴 하지만 영업과는 거리가 멀고 전문성에 대해 조금 어필할수 있는거라 은행 취준에 이점이 있는지 잘모르겠어요.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은행취준 인턴
은행을 준비중이면금공 인턴보다는 아무래도 은행 인턴이 나을까요???금공 인턴은 관련 분야이긴 하지만 영업과는 거리가 멀고 전문성에 대해 조금 어필할수 있는거라 은행 취준에 이점이 있는지 잘모르겠어요.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은행 위한 인턴 어떤게 좋을까요
정량적 스펙을 간략히 말하자면 여/25세/서성한/비상경/3.94/투운사, adsp보유/오픽 IH/인턴 마케팅 1회, PR 1회 정도한 상황입니다.은행이라는 꿈을 올해부터 갖게 되어 부랴부랴 자격증들을 땄는데요 ㅎㅎ.. 문제는 은행 지원할 때 어필할 만한 금융 관련...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경영 자격증 순서
안녕하세요, 경영학과 3학년 복학생입니다.졸업 유예 인턴하기 전에 자격증을 먼저 따놓으려고 합니다.우선 베이스는 회계, 경영 전공 과목들이 4점대이나 통계는 3점대로 낮은 편입니다.한경 or 매경 테셋 중 하나를 정할 건데 둘 다 1급 이상, 800점 이상 취득을...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SK하이닉스 · 공정기술
한 달 반, 전 직장 경력 면접시 대처법
하이닉스 면접 때, 제출 서류로 4대 보험 가입 내역서도 제출해야 한다고 알고 있는데, 그러면 제가 다닌 전 직장이 다 뜨지 않나요?? 제가 한 달 반동안 정규직으로 다니다 퇴사한경험이 있어서, 이력서에는 기입하지 않으려도 하는데, 면접 때 해당 서류를 제출하면...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기아AutoLand화성 · 품질관리
품질관리 직무가 하는일에 대해서
기아 AUTOLNA화성 품질관리 직무에 1차 합격한 상태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지금 2차 면접 준비중인데 품질관리 직무가 정확히 어떤일을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자세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0 + 600
3일 전
질문
국민은행 · 금융사무
국책은행/시중은행 이수과목
안녕하세요 이공계 학생인데 4학년에 은행 쪽으로 진로를 정한 학생입니다.공기업에 이수과목이 있다는 말을 듣고 이번 방학에 국내 학점 교류로 경제과목 두 과목을 신청했는데요,패논패는 기입을 못한다는 말도 있고(학점교류는 패논패로 성적이 나옴) + 굳이 학교엥서 듣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외환전문역 1종
은행 준비하려는데 외환전문역 1종 취득 괜찮을까요??전체공부 시간 몇 시간 잡으면 될까욥..ㅎㅎ영어가 없는 상태라 토익 먼저 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닷,,,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은행 자격증, 인턴
둘다 준비하는게 좋을까요, 하나에 올인하는게 좋을까요?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자격증 질문
은행 준비중인데 금융자격증 없습니다..!!하반기 대비해서 따려고 하는데afpk 하나와 투운사+외전역 두개 중 어떻게 따는게 나을까요...??
0 + 600
1주 전
질문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인턴 어떤게 좋을까요 ㅠㅠ
정량적 스펙을 간략히 말하자면 여/25세/서성한/비상경/3.94/투운사, adsp보유/오픽 IH/인턴 마케팅 1회, PR 1회 정도한 상황입니다.은행이라는 꿈을 올해부터 갖게 되어 부랴부랴 자격증들을 땄는데요 ㅎㅎ.. 문제는 은행 지원할 때 어필할 만한 금융 관련...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자소서 유료 첨삭 효과가 있을까요?
회계자격증 2개, 컴활1급(자격증 가점이 없습니다), 제2외국어 자격증공공기관 정규직 행정 1년 경력(기획 부서), 인턴 2회(은행, 공공기관), 알바 경력 7년공모전 최우수상 1건스펙이라고 할 수 있을만한건 이게 다입니다....지금까지 자소서는 인턴, 알바...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