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 만 24세(한국나이 25세) 여성입니다.지금까지 해외에서 워킹홀리데이로 근무하다가 한국에서 취업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전문대 진학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그 전에 올해까지 고졸 신입으로 취업에 도전해볼지 고민 중입니다.현재 스펙은 다음과...더보기
0 + 600
4일 전
질문
셀트리온제약 · 모든 직무
직무 고민
안녕하세요. 저는 화학 전공 후 분석과학 분야 석사를 마치고, 현재 제약·바이오 분야 취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석사 과정에서는 바이오마커 검출 분석법 개발 연구를 진행했으며, 또한 연구기관에서 인턴 및 학생연구원으로 근무한 경험이 있습니다.현재 제약·바이오 기업의...더보기
안녕하세요. 현재 27살 남자이며, 보건계열 학과를 졸업했으나 전공이 맞지 않아 제약·바이오 생산직으로 진로를 전향하려 합니다. 현재는 무경력·무스펙 상태라 우선 중소기업 생산직 위주로 지원서를 넣고 있습니다.30살을 마지노선으로 잡고 경력과 스펙을 쌓아 최종적으로...더보기
0 + 600
20시간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첫 취업 직장 고민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상반기 석사를 졸업한 취준생입니다. 분야는 단백질 디자인 및 공정 분야입니다.완전 Fit 한 수준으로 따지자면 티오가 적은 세부전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공급도 적어서 중견, 대기업도 20%정도는 서합은 되고 있습니다.지금 3곳 정도 최종 합격...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첫 직장 고민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신입 석사 취준생이고 분야는 단백질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분야입니다.완전 Fit 한 수준으로 따지자면 티오가 적은 세부전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공급도 적어서 중견, 대기업도 20%정도는 서합은 되고 있습니다.지금 3곳 정도 최종 합격 or 면접까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카드 · 마케팅
[카드사 마케팅 취업 가능성 및 보완점 질문] 스펙 공유/현실적조언필요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MD,마케팅 두 분야를 선택해 스펙을 쌓은 26살 여성입니다. 이전에 카드사와 관련된 준비를 해본적이 없어 현실적 조언 필요합니다. 해당 스펙으로 카드사 취업이 가능한지, 만약 불가능하다면 어떤 걸 보완해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특히 창업을...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제약/바이오 연구개발
학부연구생 자대 랩실, 타대 랩실
자대랩실은방학에만 집중근무, 생활비 지급 X-기숙사비, 야근까지 있는 wet lab입니다타대는 아직 정하지는 않았지만집에서 통학 가능하고 생활비 나오는 곳으로 가려고 합니다이번 하계방학 때 어딜 가는게 좋을까요대학원 진학은 인서울이나 경기(성균관, 아주 등) 타대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바이오로직스 · 품질관리
제약 QA 및 삼바 목표 첫 커리어 시작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현재 커리어 시작에 앞서 너무 고민이 되어 여쭤봅니다.저는 일단 QA가 최종적인 목표고 특히 바이오쪽으로 가고 싶습니다. 현재 중견이지만 중소에가까운 케미칼 원부자재파트 QC알앤디연구지원QC(무기계약직,정규직전환가능, 함량 및 용출시험, 시험법밸리,...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제약/바이오 연구개발
포트폴리오 질뭄
안녕하세요 저는 학사졸업이고 이번에 입사지원준비를 하며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있는데요.학부연구생때 참여했던 연구 내용을 어디까지 적어야할지 고민입니다.ㅠㅠ제가 바이러스를 연구했는데 바이러스 이름은 적어도 되는걸까요? 그리고 전기영동 사진도 넣어도 되나요? 당연히...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마케팅기획
디자인 전공자가 마케팅/콘텐츠 기획 직무로 지원할 때 부족하다고 평가받기 쉬운 부분은 무엇인가요?
시각/산업디자인쪽 전공이고 졸업 후 최근 홍보, 마케팅 직무로 인턴을 하고 있는데, 평소에도 UX/BX쪽으로 디자인 기획을 했어서 그런지 마케팅이나 콘텐츠 제작 업무에 흥미도 생기고 반응도 좋았습니다.그래서 자연스럽게 마케팅/콘텐츠 기획 직무에 관심을 가지게...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직무 관련
안녕하세요!저는 마케팅 직무로 취업을 준비 중인 취준생입니다.마케팅도 다양한 분야가 있다보니, 앞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데 있어 관련 경험이 중요할 지 궁금하여 질문 남기게 되었습니다..!제가 생각하는 방향은 콘텐츠 마케팅 쪽인데, 현재 저는 마케팅 관련 경험은 없어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관광공사 · 마케팅
관광공사 취업 관련 질문드립니다!
인서울 4년제 문화콘텐츠학, 경영학 복수전공 졸업유예중인 학생입니다.경력 - 해외 문화원 인턴 3개월, 국내 영어 교육 중소기업 마케팅 인턴 4개월경험 - 코멘토 서포터즈, 한식진흥원 서포터즈, 마케팅 공모전 수상, 오뚜기 산하재단 학부연구생(해외 인턴으로 중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바이오로직스 · 모든 직무
삼성 바이오로직스나 에피스에 지원할 예정입니다
제가 스피킹 점수가 토스 IH 하나 있는데토스를 AL까지 달성할지아니면 오픽을 시작해서 IH를 딸지 너무 고민됩니다.제가 3년 전에 오픽을 2번 봤을땐 스크립트 판정이 나와 계속 IM1이 나와서 두려운 감이 있기는 합니다. 그래서 토스로 넘어와서 우선 IH를...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현 대3학년 화학공학과 취업 방향
현재 취업 직무 방향을 못잡고 있습니다. 제가 전과를 했다보니 화공과 전공 수업도 적게 들어 전공 지식도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3학년때부터 뭐라도 해보자 싶어 lg 생건 대외활동, 방학때 정부과제 연구실 인턴 진행중입니다. 현상황) 원래 화장품•바이오...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