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RIST, LS MNM, 현대제철, 고려아연, 영풍 이 있고, 이중 포스코, RIST에는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지만 서류에서 계속 떨어지고 있고, 현대제철은 아예 공고가 없고, LS MNM의 경우 상시지원이라 언제 될지도 모르는 상황이지요. 현재의 나이를...더보기
adsp, sqld, 컴활1급은 현재 보유중입니다.근데 반도체 장비사에 서류 넣을 때 위 자격증을 쓰는 것보다 전기기사, 산업안전기사를 쓰는 게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이번에 따려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군대 가 있는 동안 따는 거라서 기회비용은 생각하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전력공사 · 전기기사
한전 현직자 분들께 질문
원래 한전 입사하면 오지 다녀왔다가 권역 내 순환 근무로 알고 있었습니다.근데 며칠 전에 이번 신입 사원들부터, 10년 이상 한 1차 사업소에서 장기 근무 하면, 다른 1차 사업소로 강제 발령 보내는 사규가 신설되었다고 들었습니다.전국권 신입사원은 당연히 적용될테고,...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LS일렉트릭 · 기술영업
LS일렉트릭 기술(양산)영업
...전기기사 취득이 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농어촌공사 7급 기술원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산업안전기사컴활2 한국사2 전기기능사 전자기능사 정보처리기능사 토스IL 공기업 체험형인턴1달정도입니다그냥 거르고 서울 갈 차비로 어학시험을 보충해서 대졸 전형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전기기사
방학동안 들을 교육 두개 중에 고민이 됩니다..
플랜트교육(전기/계장)은 플랜트 산업 기본(BEDD, HSE, 타당성 분석), 전기 1(설계도면, 계산서, Grounding Plan, 비상/예비전원, 발전기 설계, 전력계통), 전기 2(위험지역/방폭, 신재생 발전), 계장(P&ID)으로 구성되어 이론 비중이 커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낮은학점에 대한 고민...
...전기기사, sqld를 취득 할 예정입니다. 희망 진로는 자율주행 검증 분야입니다. 개발 쪽은.. 포기했습니다.이대로 졸업 하고 하반기 자소서 난사와 자격증 준비를 할지, 졸업 연기 후 재수강하면서 취준을 할지 고민입니다. 재수강은 두과목만 할 예정이라 병행 할 수...더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공고가 떠서 여쭤봅니다!한국가스공사 3년차 미만 재직중이고, 일반고 졸업, 지방 사립대 졸업,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컴활1급, 운전면허 있습니다. 나이는 28입니다.이번에 저랑 맞는 직무가 떠서 궁금한점이 많아서...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계절 재수강 고민입니다.
...전기기사와 기타 자격증 준비를 할 것 같습니다. 학점 3.1 3.2 3.3의 차이가 서류에서 유의미할지 의견...더보기
0 + 600
4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포스코DX 전기설계 직무 질문
안녕하세요. 멘토님들 포스코 DX 전기설계 직무 준비중인 취준생입니다.전기 설계 직무의 업무 내용을 보면1. 전기설비 (수배전반/모터) 설계 및 도면 작성2. PLC/DCS/Drive 등을 활용한 시퀀스 제어이렇게 정의되어 있는데, 혹시 직무는 전기설계로 통일되지만...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소재/재료개발
석사와 박사 전공이 다를 때 취업 문의
...포스코 홀딩스, RIST 는 빈번이 서류에서 걸러지고 있고요. 정제련 관련하여 중견기업의 경우 서류는 잘 붙긴 합니다. 마음 같아서는 소자 분야를 지원하고 싶지만 박사 학위가 걸리는...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