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기업 조경직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생각하고 있는 공기업은 지방도시공사와 같은 지방 공기업부터 한국수자원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입니다.저는 도시공학과 2년 재학 중 자퇴 -> 지거국 원예학과 재학중입니다.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학점:...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여자 28살 공기업 인턴 고민입니다..
...한국수자원공사, 도로공사, 코레일 + 지방공기업(공공기관) 입니다.지원하게 된다면 저 잘 할 수...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 모든 직무
반도체 장비사 자격증
adsp, sqld, 컴활1급은 현재 보유중입니다.근데 반도체 장비사에 서류 넣을 때 위 자격증을 쓰는 것보다 전기기사, 산업안전기사를 쓰는 게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이번에 따려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군대 가 있는 동안 따는 거라서 기회비용은 생각하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전력공사 · 전기기사
한전 현직자 분들께 질문
원래 한전 입사하면 오지 다녀왔다가 권역 내 순환 근무로 알고 있었습니다.근데 며칠 전에 이번 신입 사원들부터, 10년 이상 한 1차 사업소에서 장기 근무 하면, 다른 1차 사업소로 강제 발령 보내는 사규가 신설되었다고 들었습니다.전국권 신입사원은 당연히 적용될테고,...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LS일렉트릭 · 기술영업
LS일렉트릭 기술(양산)영업
...전기기사 취득이 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농어촌공사 7급 기술원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산업안전기사컴활2 한국사2 전기기능사 전자기능사 정보처리기능사 토스IL 공기업 체험형인턴1달정도입니다그냥 거르고 서울 갈 차비로 어학시험을 보충해서 대졸 전형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전기기사
방학동안 들을 교육 두개 중에 고민이 됩니다..
플랜트교육(전기/계장)은 플랜트 산업 기본(BEDD, HSE, 타당성 분석), 전기 1(설계도면, 계산서, Grounding Plan, 비상/예비전원, 발전기 설계, 전력계통), 전기 2(위험지역/방폭, 신재생 발전), 계장(P&ID)으로 구성되어 이론 비중이 커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낮은학점에 대한 고민...
...전기기사, sqld를 취득 할 예정입니다. 희망 진로는 자율주행 검증 분야입니다. 개발 쪽은.. 포기했습니다.이대로 졸업 하고 하반기 자소서 난사와 자격증 준비를 할지, 졸업 연기 후 재수강하면서 취준을 할지 고민입니다. 재수강은 두과목만 할 예정이라 병행 할 수...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