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기업 조경직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생각하고 있는 공기업은 지방도시공사와 같은 지방 공기업부터 한국수자원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입니다.저는 도시공학과 2년 재학 중 자퇴 -> 지거국 원예학과 재학중입니다.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학점:...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도화엔지니어링 · 토목설계
도화엔지니어링 직무 중 환경-플랜트 설계 vs 토목 - 상하수도 설계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환경공학과 대학원 졸업 후 설계/인프라 운영 쪽으로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도화엔지니어링에 관심이 생겨 알아보던 중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1. 토목-상하수도 설계 직무는 토목기사 없이 지원하기엔 힘든가요?2. 국책 과제 진행하면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여자 28살 공기업 인턴 고민입니다..
...한국수자원공사, 도로공사, 코레일 + 지방공기업(공공기관) 입니다.지원하게 된다면 저 잘 할 수...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