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공기업인데 회사 직종 분야가 너무 마이너해서... 제 직무는 사업관리 보조였는데 분야도 그렇고 사업도 그렇고 너무 특수해서(솔직히 말하면 인식이 부정적인 분야입니다..여론도 항상 안좋구요.....) 면접가면 왜 여기 다녔는지 그래서 대체 무슨 일을 했는지 갸우뚱?...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ncs는 일회성인가요?
토익처럼 일정점수 이상 나오면 계속 그걸로 온갖 공기업 지원 넣는데 쓸수 있나요?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공기업 대학졸업
제미나이한테 물어보니까 공기업은 블라인드 서류 면접이라 대학 졸업 적는 칸 자체가 없다는데정말 고졸이라도 공기업 갈수 있나요?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경영학 재무 회계 포함 여부
채용공고들 보면 전공 "경영학" 이렇게만 명시되어있는데 이러면 보통 회계, 재무파트 포함인가요 아니면 포함이 안되는건가요 ??지금 ㅈㅅㅎ 경영학으로 공부중인데, 다른 중앙공기업들처럼 회계•재무파트도 함께 공부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알려주세요 ㅠ ㅠ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스펙 고민
올해 취득 자격증(전부입니다)토익 825 (lc 470 rc 355)오픽 IH컴활 2급한국사 1급컴활은 1급 올리려고 생각중이고영어는 베이스가 어느정도 있어서 토익도 높이는게 낫다 싶으면 더 투자할 생각도 있습니다. (part.5가 항상 반타작이라 발목잡네요..)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블라인드 위배 질문
혹시 면접에서 이름 중간까지 말했으면 탈락인가요...?긴장해서 이름 중간까지 얘기했는데 걱정이네요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컴활 1급 필기
컴활 1급필기 공부 기간 어느 정도로 하면 좋을까요? 하루에 약 4시간 정도 공부할 예정입니다
기초적이고 사소한 질문 드립니다 ㅜ필기 후기보면 시계도 모두 집어넣으라는 고사장도 있다고 하더라구요안내에 시계 내용은 따로 없는데전자제품 아니면 손목시계 풀어서 보면서 할 수 있나요?그리고 수험표 지참 필수인데이건 확인 후에 집어넣죠?이면지에 출력해놔서 다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노베이스 NCS 공부 기간
노베이스 NCS 공부 기간 얼마나 잡아야할까요6개월 이상 잡아야하나요?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대외활동 질문
안녕하세요..! 공기업에 관심이 생긴지 얼마 안 된 대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공기업 채용 공고를 봤는데제가 본 공고에서는 대외활동에 대해서 적는 란이 없더라구요그럼 그냥 자소서에 녹여 쓰는 용도로 대외활동을 하면 되는걸까요?그런데 자소서에는 특정 기관명이나...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면접 탈락 해결
안녕하세여 면접에서 3번이나 탈락하고 나니 정말 갑갑하고 힘든거 같아요 리포트를 보니 평균점수대와 너무 차이나기도 하고, 나는 잘 봤다고 생각하는 면접도 떨어져 학원을 다녀봐도 떨어지네요.. 인터넷에서 보이는 스터디 , ai활용해도 처참합니다 진짜 해결법...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행정직 도전
행정직 도전해보려합니다.직업교육은 채우면 되는데 학교교육이 걱정입니다. 학은제라도 해야하는건지...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주택금융공사 · 모든 직무
행정직 가산점 질문
공기업은 자격증 가산점은 별도로 없는걸까요?아니면 컴활1급, 한국사 자격증이 없으면 서류에서 바로 컷당하는걸까요??답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