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환경공학과 대학원 졸업 후 설계/인프라 운영 쪽으로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도화엔지니어링에 관심이 생겨 알아보던 중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1. 토목-상하수도 설계 직무는 토목기사 없이 지원하기엔 힘든가요?2. 국책 과제 진행하면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한국철도공사 · 사무/행정
공기업 일 안 시켜서 안 했는데 이게 잘못일까요
기술직으로 공기업에 다니고 있습니다.(중고신입 입니다.)저희 부서는 현장업무가 많습니다. 그래서 출장이 많은 편인데선배들은 안전 문제(사실이긴함)등을 이유로 저를 빼놓고 출장을 가시거나 업무를 하시는데뭐 이러면 당연히 사무실에는 저 혼자 남겠지요?여기 본부에 인원이...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한국철도공사 · 기관사
코레일 운전직 입사 권역
부산경남으로 가려고하는데,부산경남 1지망 수도권 2지망 이런식인가요아니면부산경남에서마산 1지망 부산 2지망 이런식으로 골라서1지망끼리 성적순으로 들어가는 우선권이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