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기업 생산관리/생산기술 직무로 이직을 도전중입니다. 하지만 현재 서류가 단 하나도 붙지 않아 고민입니다. [스펙] 나이:만26세 학은제 항공정비공학(3.59) / 금오공대 기계시스템공학부(3.48), 중견기업 기구설계 인턴 3개월, 중공업(삼강에스앤씨)...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산업공학 회계 지식
안녕하세요 산업공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졸업 후 scm이나 생산관리 쪽 취업을 생각하고 있는데요.제가 휴학하고 CPA를 준비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이때 공부한 지식이 전공과 완전히 관련 없는 내용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기업에선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합니다.만약...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KCC실리콘 · 생산관리
지원 자격 관련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KCC실리콘 생산관리 직무 공고 지원 중 문득 지원 자격에 직접 명시된 전공 분야가 아니면 시스템적으로 필터링이 걸리는지 애매하다는 생각이 들어 조언 얻고자 질문 드립니다.현재 제 전공이 식물환경신소재공학과로 학과 이름 자체에 신소재공학이 들어가기에...더보기
0 + 600
4일 전
질문
경신 · 모든 직무
경신 군산공장 관련 정보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경신 군산공장 생산관리 직무에 관심이 있어 질문드립니다.1. 생산관리 직무 워라밸, 야근·주말출근 여부, 업무강도2. 대졸 초봉·연봉 수준, 성과급, 복지·복지포인트3. 기숙사 또는 주거지원 여부, 통근버스 유무4. 라인 운영 방식, 몇 교대인지,...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대원강업 기업정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대원강업 생산관리 직무에 관심이 있어 질문드립니다.1. 생산관리 직무 워라밸, 야근·주말출근 여부, 업무강도2. 대졸 초봉·연봉 수준, 성과급, 복지·복지포인트3. 기숙사 또는 주거지원 여부, 통근버스 유무4. 라인 운영 방식, 몇 교대인지, 24시간...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한국콜마 · 품질관리
서류에서 계속 떨어집니다
지방대에서 지거국으로 편입했고 올해 졸업했습니다 전공은 화공계열입니다 직무는 품질관리, 생산관리 위주로 지원하고 있고 화장품회사나 제약회사 희망합니다 전적대 3.71/4.5 편입 후 3.02/4.5 토스 IH 유기 연구실 학부연구생 1년 (분석기기 다뤄보긴했지만...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낮은 학점 중견 취업
안녕하세요. 올해 2월 지거국 화학공학과를 졸업하고 중견기업 제조업(품질관리, 생산관리, 공정관리)직무를 목표로 준비 중인 취준생입니다. 현재 스펙이 희망 직무에 경쟁력이 있을지 조언 구하고 싶습니다.학교/전공: 지거국 화학공학과 졸업 (올해 2월 졸업)학점: 3점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농심 · 품질관리
식품 공장 교대직 질문
품질관리, 생산관리 등 대졸 신입을 채용할 경우 교대직인지 아니면 9to6 근무인지 궁금합니다. 물론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경향성이 궁금해요. (공고에 주말 근무 / 새벽 근무 관련 언급이 없을 경우)회사 예시 : 오뚜기, 농심, 제일제당 등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대외활동 공란 및 자격증 추가 고민
안녕하세요.지방 국립대 기계공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스마트팩토리 제어 및 AI 통합 엔지니어 과정(PLC, HMI, Python, 디지털 트윈 모델링 등)을 수강 중인 27살 교육생입니다.이전 직장에서 1년 6개월 동안 선박용 밸브 설계, 치공구 설계, 생산관리...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SK하이닉스 · 생산관리
하이닉스 및 대기업 생산직에 직무연관성이 있는 5개월 정도의 경력이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sk하이닉스 및 대기업 생산직 고졸전형에 지원하려고 합니다.제 스펙은 이렇습니다. 산업안전기사, 건설안전기사 ,전상응용토목제도기능사안전관련 공기업에 2년 7개월 현재 메인터넌스 업무를 주로 하는 공기업으로 이직한 상태 - 현재 4개월 재직 중 여러가지 집안...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삼성전자 · 공정기술
후공정 장비사 경험 -> 삼성전자 전공정 공정기술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산업공학과를 졸업 한뒤 후공정 장비사에서 1년 반 동안 공정기술 유사 업무를 맡고있습니다. 이번 하반기에 삼성전자 메모리 공정기술(전공정)으로 이직을 희망하는데 JD에 있는 권장 전공에 산업공학과가 없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차라리 생산관리...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품질관리
식품품질관리 물경력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식품 품질관리 - 공정관리 1년 8개월 근무 - 현재 공백기 1년 8개월 입니다. 공백기의 주 원인은 번아웃입니다. 공정관리 업무를 하며 주 2~3회 생산관리 임원분께 불러가 개인면담하며 위생, 공정관리에 대한 현실적 어려움 듣고, 회사 경영난까지 겹치며 임금이...더보기
0 + 600
18시간 전
질문
모든 회사 · 생산기술
현재 생산기술 및 생산관리 희망합니다. 자격증 추천 및 스펙 평가 받고싶습니다!!
...생산관리로 인턴 예정공모전1. 모빌리티 관련 공모전 - > 오프가스 배출 시스템으로 2등 달성2. 해커톤 -> 미생물로 유기물 분해하여 에너지 만드는 기술 -> 우수상3. 메이커톤 -> 아두이노를 이용해서 고독사 및 사고사 예방 기술 -> 장려상 논문: 졸업논문으로...더보기
0 + 600
1시간 전
질문
모든 회사 · 생산기술
생산기술 희망하는 학생입니다! 스펙 평가 및 자격증 추천 받고싶습니다!(일기는 이미 딴 상태입니다!)
...생산관리로 인턴 예정공모전1. 모빌리티 관련 공모전 - > 오프가스 배출 시스템으로 2등 달성2. 해커톤 -> 미생물로 유기물 분해하여 에너지 만드는 기술 -> 우수상3. 메이커톤 -> 아두이노를 이용해서 고독사 및 사고사 예방 기술 -> 장려상 논문: 졸업논문으로...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