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 전기 직무(삼성E&A 및 주요 건설사)를 희망하여 최종적으로는 PM이 되고싶은 전기공학과 졸업생입니다.제 스펙은 현재 이렇습니다.2001년생(26년 2월 졸업)학력 : 전기공학과 3.92/4.5어학 : 오픽 IH(이번 8월 만료로 재응시 필요), 토익 870,...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GS건설 · 플랜트설계
플랜트 토목 설계를 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8월 졸업을 앞두고 있는 4학년 입니다.상반기때 대형 시공사의 설계를 가고 싶었으나,3점 중반대의 학점과 석사 학위 없음이 대형 시공사의 설계의 문턱에 걸리는 것 같습니다.따라서 하반기에 설계사를 가서 경력을 쌓고 나서, 대형 시공사의 플랜트...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