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LG에너지솔루션 팩개발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기계전공자입니다. 현대모비스 패키지설계 직무에 대해서 잘 아시는 현직자분들께 질문 드리고 싶습니다! 커리어, 회사 전망, 연봉 및 성과급, 복지등인 부분과 향후 이직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고려했을 때 현재...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직무 고민 (해외부품 구매개발 / 생산기술 물류자동화)
...생산기술 물류자동화입니다.구매를 생각한 이유는해외경험 + 외국어(일본어/영어)+PLC증설에서 PLC개수, 사양을 따져 벤더사랑 견적서 조정한 경험생산기술을 생각한 이유는 지금 직무가 물류자동화랑 관련이 많아보입니다. PLC, 설비·제어 안전성 검증, 에너지 솔루션 +...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문과 신입 직무 선택
안녕하세요. 경영학과 재학 중인 문과생으로 현대모비스 신입 채용 지원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번 채용에서 영업 직무가 영업부문(영업기획/운영), 전장BU(인포테인먼트 영업), 로보틱스사업실(영업)로 나뉘어 모집되고 있는데, 문과생 입장에서 어떤 직무가 가장 적합한지...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물류관리
현대모비스 물류현장직 울산 서비스부품BU 1차면접
안녕하세요 이번에 서비스부품BU 면접을 가게 되었는데 메일을 받아보니 직무면접인지 인성면접인지 나와있지도 않아 혼란이 좀 많네요 ㅠㅠ 혹시 1차 면접은 보통은 직무인걸로 아는데 어떤걸 준비해야할까요? 아무리 검색하고 찾아봐도 보이는게 없어 여쭤봅니다1. 1차 면접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단순생산직
현대모비스 직무 자격증
안녕하세요 저는 초대졸 기계과를 전공한 학생인데요 재가 자동차에 관심이 있어서 현대모비스로 갈려고하는데요 현대모비스는 어떤 직무를 가던 연봉이 같다고하더라고요 원래는 직무가 총 4개인데 그중에 1개는 제가 너무 하기 싫은거여서 제거했어요모듈 조립 전동화 배터리...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패키지개발
현대모비스 패키지 설계 직무
1. 센서 유닛 설계 : 레이더/카메라 자체 제품의 하우징, 커버, 체결 구조, 내부 부품 배치, 조립성, 내구성 등을 설계2. 패키지 설계 : 완성된 센서 유닛을 차량 어디에, 어떤 각도와 구조로, 어떻게 장착할지 설계 이렇게 직무기술서에 나와있는데 실제 어떤 일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연구개발 기획
R&D 연구기획 직무
현대모비스 R&D 연구기획 직무는 정확히 어떤 일을 하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JD에는 다음과 같이 작성되어 있는데, 이를 좀 더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R&D 운영 기획] - 사업계획 수립 및 주요 운영방침 실행 관리 - R&D 프로세스 개선 및 운영...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해외모듈개발직무
안녕하세요 모비스 해외모듈개발직무에 지원하고자 하는 공대학생입니다.세부적인 부서나 팀에서 어떤 업무를 진행하게 될지 여쭙고자 질문 드립니다.감사합니다.
0 + 600
6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물류관리
현대모비스 서비스부품BU 물류현장직 면접질문
1차 면접에서 실무면접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직무와 전공이 상이한데 전공질문도 나오는 지 궁금합니다.면접 분위기와 질문도 궁금합니다!
0 + 600
4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R&D 운영기획 직무 관련
안녕하세요, 해당 직무에 관해 질문이 있어서 여쭤봅니다.혹시 해당 직무에선 자동차공학과, 컴퓨터공학과 졸업자도 많이 뽑는 편인가요?
0 + 600
1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생산기술
현대차 남양연구소 생산기술
안녕하세요, 혹시 현대차 생산기술(남양연구소)의 경우 연구개발 직군과 다른 것인지 궁금합니다.위치가 연구소로 나와있는데 연구 개발로 분류되어 있지 않고 생산기술로 따로 분류되어 있어서 감이 잘 잡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커뮤니티를 좀 찾아보았을 때 선형생기의 성격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기아 · 생산기술
기아 생산기술 2차 면접 질문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기아 생산기술 1차 면접을 합격해서 2차 면접을 준비중입니다.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을 올립니다.1. 작년 생산운영·공정기술 직무에서는 2차 면접 시 다대일이라고 들었는데, 직무는 다르지만 2차 면접 시 다대일 인지 다대다인지...더보기
0 + 600
2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생산기술
해외법인 현지채용
멕시코 자동차기업 해외법인설비/생산기술로 공고가 많이 보이는데현지채용은 다들 기피하는분위기더라구요이유가 무었일까요?현대모비스같은 대기업 해외법인도 현지채용은 기피되나요?
0 + 600
2일 전
질문
SK가스 · 공정기술
SK어드밴스드 생산기술 엔지니어
안녕하세요. 이번에 SK어드밴스드 생산기술 엔지니어 면접 일정이 잡힌 취준생입니다.직무 관련 질문 사항이 있어 글 올립니다.1. 직무에서 가잔 주요한 업무 3가지와 간략한 소개2. 직무 수행과전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3. 최근 추진하는 신기술과 해결하고자 하는 주요 이슈
0 + 600
1주 전
질문
아모텍 · 생산기술
㈜아모텍 - 공정개발:생산기술, 제조기술:공정설계
안녕하세요 충북소재 대학교에서 기계전자전공으로 학사 졸업 예정인 학생입니다. 이번에 아모텍 공고에 지원하려고 하는데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합니다.두 직무가 1. 정확히 어떤 업무를 하고 입사하기 위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는지 2. 각 각 연봉은 어떻게 되는지3....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