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LG에너지솔루션 팩개발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기계전공자입니다. 현대모비스 패키지설계 직무에 대해서 잘 아시는 현직자분들께 질문 드리고 싶습니다! 커리어, 회사 전망, 연봉 및 성과급, 복지등인 부분과 향후 이직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고려했을 때 현재...더보기
0 + 600
1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문과 신입 직무 선택
안녕하세요. 경영학과 재학 중인 문과생으로 현대모비스 신입 채용 지원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번 채용에서 영업 직무가 영업부문(영업기획/운영), 전장BU(인포테인먼트 영업), 로보틱스사업실(영업)로 나뉘어 모집되고 있는데, 문과생 입장에서 어떤 직무가 가장 적합한지...더보기
0 + 600
5일 전
질문
기아AutoLand화성 · 품질관리
품질관리 직무가 하는일에 대해서
기아 AUTOLNA화성 품질관리 직무에 1차 합격한 상태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지금 2차 면접 준비중인데 품질관리 직무가 정확히 어떤일을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자세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0 + 600
5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직무 고민 (해외부품 구매개발 / 생산기술 물류자동화)
안녕하세요. 26년 2월졸업 후 해외반도체 회사 3개월차 신입입니다.직무반도체 공장의 전체 설비를 모니터링 및 제어공장 관리 제어 시스템, PLC, IoT 시스템을 설계,관리,유지보수센서와 계측 장비를 선정설계 도면(CAD)을 검토 제어 시스템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물류관리
현대모비스 물류현장직 울산 서비스부품BU 1차면접
안녕하세요 이번에 서비스부품BU 면접을 가게 되었는데 메일을 받아보니 직무면접인지 인성면접인지 나와있지도 않아 혼란이 좀 많네요 ㅠㅠ 혹시 1차 면접은 보통은 직무인걸로 아는데 어떤걸 준비해야할까요? 아무리 검색하고 찾아봐도 보이는게 없어 여쭤봅니다1. 1차 면접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단순생산직
현대모비스 직무 자격증
안녕하세요 저는 초대졸 기계과를 전공한 학생인데요 재가 자동차에 관심이 있어서 현대모비스로 갈려고하는데요 현대모비스는 어떤 직무를 가던 연봉이 같다고하더라고요 원래는 직무가 총 4개인데 그중에 1개는 제가 너무 하기 싫은거여서 제거했어요모듈 조립 전동화 배터리...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패키지개발
현대모비스 패키지 설계 직무
1. 센서 유닛 설계 : 레이더/카메라 자체 제품의 하우징, 커버, 체결 구조, 내부 부품 배치, 조립성, 내구성 등을 설계2. 패키지 설계 : 완성된 센서 유닛을 차량 어디에, 어떤 각도와 구조로, 어떻게 장착할지 설계 이렇게 직무기술서에 나와있는데 실제 어떤 일을...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연구개발 기획
R&D 연구기획 직무
현대모비스 R&D 연구기획 직무는 정확히 어떤 일을 하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JD에는 다음과 같이 작성되어 있는데, 이를 좀 더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R&D 운영 기획] - 사업계획 수립 및 주요 운영방침 실행 관리 - R&D 프로세스 개선 및 운영...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해외모듈개발직무
안녕하세요 모비스 해외모듈개발직무에 지원하고자 하는 공대학생입니다.세부적인 부서나 팀에서 어떤 업무를 진행하게 될지 여쭙고자 질문 드립니다.감사합니다.
0 + 600
6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물류관리
현대모비스 서비스부품BU 물류현장직 면접질문
1차 면접에서 실무면접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직무와 전공이 상이한데 전공질문도 나오는 지 궁금합니다.면접 분위기와 질문도 궁금합니다!
0 + 600
5일 전
질문
현대모비스 · 모든 직무
현대모비스 R&D 운영기획 직무 관련
안녕하세요, 해당 직무에 관해 질문이 있어서 여쭤봅니다.혹시 해당 직무에선 자동차공학과, 컴퓨터공학과 졸업자도 많이 뽑는 편인가요?
0 + 600
1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품질관리
식품품질관리 물경력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식품 품질관리 - 공정관리 1년 8개월 근무 - 현재 공백기 1년 8개월 입니다. 공백기의 주 원인은 번아웃입니다. 공정관리 업무를 하며 주 2~3회 생산관리 임원분께 불러가 개인면담하며 위생, 공정관리에 대한 현실적 어려움 듣고, 회사 경영난까지 겹치며 임금이...더보기
0 + 600
20시간 전
질문
한국콜마 · 품질관리
서류에서 계속 떨어집니다
지방대에서 지거국으로 편입했고 올해 졸업했습니다 전공은 화공계열입니다 직무는 품질관리, 생산관리 위주로 지원하고 있고 화장품회사나 제약회사 희망합니다 전적대 3.71/4.5 편입 후 3.02/4.5 토스 IH 유기 연구실 학부연구생 1년 (분석기기 다뤄보긴했지만...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낮은 학점 중견 취업
안녕하세요. 올해 2월 지거국 화학공학과를 졸업하고 중견기업 제조업(품질관리, 생산관리, 공정관리)직무를 목표로 준비 중인 취준생입니다. 현재 스펙이 희망 직무에 경쟁력이 있을지 조언 구하고 싶습니다.학교/전공: 지거국 화학공학과 졸업 (올해 2월 졸업)학점: 3점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농심 · 품질관리
식품 공장 교대직 질문
품질관리, 생산관리 등 대졸 신입을 채용할 경우 교대직인지 아니면 9to6 근무인지 궁금합니다. 물론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경향성이 궁금해요. (공고에 주말 근무 / 새벽 근무 관련 언급이 없을 경우)회사 예시 : 오뚜기, 농심, 제일제당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