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AUTOLNA화성 품질관리 직무에 1차 합격한 상태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지금 2차 면접 준비중인데 품질관리 직무가 정확히 어떤일을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자세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0 + 600
5일 전
질문
모든 회사 · 품질관리
식품품질관리 물경력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식품 품질관리 - 공정관리 1년 8개월 근무 - 현재 공백기 1년 8개월 입니다. 공백기의 주 원인은 번아웃입니다. 공정관리 업무를 하며 주 2~3회 생산관리 임원분께 불러가 개인면담하며 위생, 공정관리에 대한 현실적 어려움 듣고, 회사 경영난까지 겹치며 임금이...더보기
0 + 600
17시간 전
질문
현대자동차 · 품질관리
현대자동차 플랜트운영 직무 질문
플랜트운영 최종면접을 봤고 결과 대기중입니다.저는 자소서부터 1,2차 면접모두 품질관리를 포커스해서 다뤄왔는데요.혹시나 원치않는 직무로 배정이 되면 다른 기업으로 최종선택을 하려고 하는데플랜트운영에서의 세부직무 배정은 입사 후 교육받으면서 확정이 나는건지...더보기
0 + 600
3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현대자동차 서류 특허 오기입
안녕하세요. 이번 2026 상반기 현대자동차 연구개발 직무에 지원한 사람입니다.다름이 아니라 이제 1차면접 합격하고 증빙 서류들을 제출해야하는데, 아주 큰 지원서 오기입을 발견했습니다..비유하자면, 특허를 작성했는데 특허명이 A인줄 알고있었는데, 출원서 보니까...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현대자동차 이력서 직장경력
현대자동차 이력서의 직장경력란에 연구실 학부 인턴 경험을 기재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해당 인턴은 급여를 받지 않은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현재 보유하고 있는 증빙자료는 교수님께서 인턴 활동을 확인해 주신 서명 문서뿐입니다.주변에서 직장경력으로 인정받기 위해서는...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연구개발
현대자동차 차량 시스템 개발 차량 시험 부분 차량 열관리
안녕하세요. 지거국 4학년 1학기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는 하반기에 현대자동차 차량 시스템 개발 차량 시험 차량 열관리 부분에 지원을 희망하는데요. 연구개발에서 특히 열유체 분야에서는 학사로 뚫기 어렵다는데 생산/제조 쪽으로 눈을 돌려볼지 고민입니다....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공정기술
현대자동차 공정기술 어떤가요?
현재 대기업에서 IT 직무 하고 있는데 현대자동차 공정기술 최종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블라인드나 커뮤니티 보면 악명이 매우 높은거 같은데현직분들 다닐만하실까요?IT 직무에서 가면 역체감이 많이들까요?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현대자동차 날짜 오기입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 최종 면접 전 서류 증빙 단계에서 날짜 오기입 문제를 발견하였습니다.초등학교 저학년 시절 갔던 약 1년 6개월의 어학 연수 경험의 년도를 아예 다르게 적는 실수가 있었습니다.(기존 날짜보다 2년 후로 오기입하였습니다.)우선 오기입 사실을 안내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서비스 개발 직무
안녕하세요, 이번 현대자동차 신입 채용 모빌리티 서비스 개발 직무에 지원하여 최종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혹시 해당 조직은 어느정도의 티오가 예상되는지 현직자분이 계신다면 질문드리고 싶고, 보통 1차 면접 결과가 최종까지 영향을 많이 미치는지도 궁금합니다.감사합니다.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현대자동차 채용연계형 인턴 전환율
이번에 현대자동차 채용연계형 인턴에 지원해서 면접까지 봤는데 3주 일하고 2차 면접까지 보저라고요.. 혹시 보통 전환율이 어느정도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자동차 · utility기술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R&D유틸리티 관리)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기술인력 공고가 떠서 여쭤봅니다!한국가스공사 3년차 미만 재직중이고, 일반고 졸업, 지방 사립대 졸업,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컴활1급, 운전면허 있습니다. 나이는 28입니다.이번에 저랑 맞는 직무가 떠서 궁금한점이 많아서...더보기
0 + 600
6일 전
질문
한국콜마 · 품질관리
서류에서 계속 떨어집니다
지방대에서 지거국으로 편입했고 올해 졸업했습니다 전공은 화공계열입니다 직무는 품질관리, 생산관리 위주로 지원하고 있고 화장품회사나 제약회사 희망합니다 전적대 3.71/4.5 편입 후 3.02/4.5 토스 IH 유기 연구실 학부연구생 1년 (분석기기 다뤄보긴했지만...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낮은 학점 중견 취업
안녕하세요. 올해 2월 지거국 화학공학과를 졸업하고 중견기업 제조업(품질관리, 생산관리, 공정관리)직무를 목표로 준비 중인 취준생입니다. 현재 스펙이 희망 직무에 경쟁력이 있을지 조언 구하고 싶습니다.학교/전공: 지거국 화학공학과 졸업 (올해 2월 졸업)학점: 3점대...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농심 · 품질관리
식품 공장 교대직 질문
품질관리, 생산관리 등 대졸 신입을 채용할 경우 교대직인지 아니면 9to6 근무인지 궁금합니다. 물론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경향성이 궁금해요. (공고에 주말 근무 / 새벽 근무 관련 언급이 없을 경우)회사 예시 : 오뚜기, 농심, 제일제당 등
0 + 600
1주 전
질문
현대위아 · 품질관리
현대위아 품질 _ 부품, 가공라인 품질관리 직무 면접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품질관리의 특성 상 소재의 단조나 주조 관련 지식에 대해서도 학습해야할 지 궁금합니다. 우대사항에 '주조/가공/프레스/전자/용접 부품 관련 분야 전문 지식 보유자' 및 '기계 가공, 열처리, 가공장비 (MCC, CNC), 품질 분석 시스템 (히스토그렘, 관리도 外)...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