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데이터 분석 직무를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입니다. 이번 상반기 시즌에 취업을 못해서 하반기가 열리기 전에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싶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서합 2곳이었으나 역검에서 모두 탈락했습니다 ㅠ (두 곳 다 역검에서 자소서를 재검토하는 걸로...더보기
0 + 600
1주 전
질문
모든 회사 · 데이터분석가
데이터 분석가 서류전형 탈락
안녕하세요 데이터 분석가 신입 서류전형에 대해 질문드립니다현재 서류에서 반복적으로 떨어지는 중이라서 보완점을 찾고 있는 중입니다개인적으로 가장 걸리는 건 포트폴리오에 실제 수치를 개선한 성과가 없다는 것인데요 (제언에서 끝납니다)1. 신입 서류를 거를 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