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에 도움될만한 얘기를 많이 알려 주셔서 좋았습니다. 분석기기에 대해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부족한 과제에도 꼼꼼히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수강자의 눈높이에 맞춰 설명하시는게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강의 내용도 체계적이고 질문도 잘 받아주십니다.
친절하시게 알려주시고 여러 다양한 자료 공유 및 예시를 보여주면서 어떤 방향으로 해야하는지 꼼꼼하게 알려주었어요. 진짜 감사합니다🙇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