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 관련 용어를 많이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실무에서 일어나는 일을 예시를 들어 설명해 주셔서 실무를 간접적으로 알 수 있었다
한명한명에게 질문도 많이 해주시고 또 반대로 질문도 많이 받아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다시 강의를 한번 더 들을 수 있나요? 녹화본이 있나요?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