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업무에서 어떤 식으로 운영하는지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차근차근 과제업무의 난이도가 높아지면서 강의시간에 배운 이론들을 실무에 조금씩 적용해보며 습득하는게 좋습니다.
진행도 깔끔하시고 전달력도 좋았습니다
수업의 빠르기가 적절하였다. 예시로 실제 스토리를 곁들여 설명해주신 닥분에 이해가 잘 되었다.
4주간 도움이 많이 될거같아서 기대됩니다 ㅎ.ㅎ 잘부탁드려요 ◡̈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