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매우 추천해요!매번 진심으로 멘티들이 잘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느껴지시게 수업해주시고, 개개인에 맞춰 부족한 점을 말해주셔서 앞으로 나아가야 될 방향성을 잡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명** 2024.07.05
1주차- 매우 추천해요!2시간이라는 긴 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여** 2024.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