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과제를 4주차까지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셨는데 굉장히 실무에 가까운 과제라 앞으로의 수업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권** 2024.06.01
5주차- 매우 추천해요!수업에 항상 충실하시고 요청 사항 이외에도 친절한 답변이 항상 감사했습니다. 피드백 역시 실무자 관점에서 개선 필요 부분을 명확하게 말씀 주시고 수업 분위기를 항상 밝게 만들어 주셔서 5주라는 시간동안 알차가 배웠습니다! 멘토님 5주간 수업 정말 감사했으며 카톡방에서 다른 준비 내용이나 좋은 소식이 생기면 꼭 전달 드리겠습니다! 결혼 준비 응원하며 나중에 사회 초년생으로써 판교에서 같이 식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설** 2024.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