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매우 추천해요!이유 : 실제로 멘토님께서 품질관리 직무에서 근무하고 계시기 때문에 주변에서 들을 수 없는 현실적인 조언들과 팁들을 얻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남기고 싶은 말 : 품질관리 직무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여유가 되신다면 면접 팁(예로 들어 전공 면접 준비하는 법)이나 혹은 취업하고나서도 어떤 공부를 더 하면 좋을 지 그리고 자기소개서 작성 팁 등 사소한 정보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정** 2024.05.31
1주차- 매우 추천해요!ESG를 기업의 시각에서 말씀해주시고, 중간중간 그래서 어떻게 취업을 준비해야하는지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지속가능경영보고서도 어떤식으로 접근해야하는지 예를 들어주셔서 재밌었습니다!하** 2024.05.30